천하무적 A World Without Thieves, 天下無賊

6.4/10
共16評論
時長   112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유약영   유덕화   갈우   왕바오창   리빙빙   임가동   우용   장한위   서범   부표   범위   풍원정   종평  
台灣上映   04月09日 200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03

評論  |  分享 

천하무적劇情

천하무적 A World Without Thieves, 天下無賊,은 2009에 발표 된 중국, 2009 액션,드라마 .0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펑 샤오강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유약영,유덕화,갈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04월0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눈을 뗄 수 없는 현란한 액션과 가슴을 저미는 애절한 사랑

‘훔치는 자’와 ‘지키려는 자’ 이제 잊을 수 없는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왕보와 왕려는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도둑 커플이다. 한 사업가의 고급 승용차를 뺏은 후 도주하던 그들은 티벳에서 우연히 사근이라는 청년을 만나게 된다. 순박하고 천진하기만 한 사근은 평생 저축해온 돈 6만위안을 몸에 지니고 고향인 하북행 열차에 오르게 된다.

그러나 ‘도둑 없는 세상’에 살고 있다고 믿는 사근이 탄 기차에는 왕보, 왕려 뿐아니라 전설적인 도둑, 호려까지 타고 있다. 호려가 왕보와 왕려 커플을 앞질러 사근의 돈을 털려 하자 뱃속에 왕보의 아이를 가진 왕려는 쉽게 사심을 버리고 한 사람으로서가 아닌 한 아이를 가진 어머니로서 순수한 마음으로 사근의 돈을 지키기로 결심한다.

처음에 사근의 돈을 탐내던 왕보는 사근에 대한 왕려의 배려와 사랑에 이끌여 점차 호려 패거리에 맞서며 위기를 넘기지만 이들 커플을 쫓는 형사까지 탑승해 끝을 알수 없는 종착역을 향해간다.

‘훔치는 자’ 와 ‘지키려는 자’ 그들의 한판승부는 마침내 불꽃을 튀기는데…

[ ABOUT MOVIE ]

중국, 홍콩 박스오피스 1위. 150억원이 넘는 흥행 수익!

, 의 펑 샤오강 감독이 연출한 감동 액션 대작

의 악어파 보스역 등 영화 배우이자 연출가인 펑 샤오강은 첸 카이거, 장예모의 뒤를 잇는 중국 최고의 흥행감독이다. 펑 샤오강은 기존의 중국 감독들과 달리 영화 전문 학교가 아닌 ‘텔레비전 아트센터’의 아트 디자인 전공으로 영화계에 입문하여 연출하는 영화마다 박스오피스의 진기록을 세우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감독이다.

전작 과 를 통해 뛰어난 연출력과 액션을 선보인바 있는 펑 샤오강 감독은 이번엔 세계적인 관광 명소인 티벳을 무대로 뛰어난 색채감과 비주얼을 더해 세련된 영상미를 선보인다. 대륙 횡단 열차안에서 천재적인 소매치기들이 목숨을 걸고 벌이는 액션과 남녀의 애절한 사랑을 그린 액션 대작 은 개봉 당시 폭발적인 흥행은 물론 평론가들로부터 최고의 영화라는 호평을 받았다.

광활한 대지와 아름다운 사원의 도시 티벳 로케와 달리는 열차안에서 긴박감 넘치는 액션 장면이 커다란 볼거리를 전해주는 의 무대는 좁은 기차가 전부지만 중국의 스필버그라 불리는 펑 샤오강 감독은 무협영화 못지 않은 현란한 액션과 긴장을 전한다. 손과 손이 마술처럼 부딪히고 가방을 털던 면도칼이 빛을 튕기며 칼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라틴풍의 음악과 함께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매치기 기술을 예술로 승화시킨 액션에 두 남자의 두뇌싸움 또한 영화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시리즈의 제작사인 미디어 아시아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은 화려한 캐스팅과 스케일을 자랑하며 중국, 홍콩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150억원이 넘는 흥행수익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흥행 대작에 어울리는 초호화 캐스팅!

홍콩의 유덕화, 대만의 유약영 그리고 중국의 국민배우 유게..

대작에 감동을 얹어 놓다.

, 의 펑 샤오강 감독에 이어 이름만으로도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 유덕화, 유약영, 유게 등이 을 위해 뭉쳤다. 중국, 홍콩 박스오피스 1위 150억원이 넘는 흥행성적을 거둔 은 도둑질을 하며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소매치기 왕보역에는 , , , 등 아시아 최고 스타인 유덕화가, 베를린, 베니스 영화제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아시아 배우의 위상을 높인 유약영이 유덕화의 연인으로 출연하며 커플 소매치기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이들과 맞서는 전설적인 소매치기 호려 역에는 장예모 감독의 으로 칸느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중국의 국민배우 유게가 유덕화와 함께 화려한 대결을 펼친다.

아름다운 티벳의 풍광과 달리는 열차 안에서 벌어지는 액션과 남녀의 사랑을 담아낸 펑 샤오강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까지 더해져 여 주인공 유약영은 으로 제10회 홍콩 금자형장과 Hundred Flowers Awards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으며 펑 샤오강 감독은 제42회 대만금마장에서 편집상을 거머져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천하무적’ 제목이 주는 의미

“우리 동네에서는 소똥을 미리 동그랗게 표시를 하면 그 똥이 임자가 있음을 알고 아무도 가져가지 않아. 또 사람들이 휴가철이 되면 일터에 나만 남게되지. 그때 나는 늑대들과 대화를 했어. 하물며 늑대들도 나를 해치지 않는데 어찌 사람이 나를 해하겠어? 사람이 어떻게 늑대보다 나쁠수 있냐고..”

천하무적하면 ‘天下無敵’ 천하에 대적할 상대가 없다라는 뜻으로 이해하기 쉬운데 펑 샤오강 감독의 ‘천하무적’은 ‘天下無賊’ 세상에 도둑이란 없다 라는 의미를 제목에서 나타내고 있다.

도둑 없는 세상은 곧 사근의 세계관이다. 세상에서 자신을 이길 자가 없기 때문이 아니라 해칠 자가 없기 때문에 ‘천하무적’인 것이다. 도둑 없는 세상을 위해서 갈망하는 왕려에게 평생의 반려자인 왕보의 비극적 위기가 닥치게 된다.

감독은 도둑이 없는 세상은 이상이자 희망일뿐 실제 우리의 삶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어 비록 주인공들의 희망은 좌절로 끝을 맺게 되지만 관객들은 이를 계속 추구하며 도둑없는 세상을 바란다는 점에서 이런 제목을 선택하게 된 것이다.

천하무적演員

천하무적劇照

천하무적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천하무적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