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劇情

나나 NANA, ナナ,은 2006에 발표 된 일본 2006 로맨스,멜로,드라마 .3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오오타니 켄타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나카시마 미카,미야자키 아오이,마츠다 류헤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3월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사랑이 전부인 귀여운 로맨티스트 나나 vs 꿈을 위해서 사랑을 포기한 외로운 몽상가 나나

같은 이름, 다른 성격을 가진 두 여자의 꿈과 사랑 찾기!

스무살의 고마츠 나나

설레임으로...마주치다

미야자키 아오이). 작년 대학에 떨어진 그녀는 도쿄의 대학에 진학한 남자친구와 함께 살기 위해 1년간 아르바이트를 하며 열심히 고향에서 돈을 모았다. 그리고 비로소 도쿄로 상경한다. 사랑의 단 꿈에 젖은 그녀. 그러나 기차 안에서 그녀가 마주친 것은 강렬한 눈빛과 허스키한 목소리의 오사키 나나(나카시마 미카). 같은 이름, 전혀 다른 스타일의 두 사람은 이 놀라운 우연에 즐거워 하며 이야기를 나눈다.

운명처럼...함께하다

나나에게 자신의 힘으로 숙소를 구하라고 충고하는 연인 쇼우지. 상심한 그녀에게 놀랄만큼 싼 값의 멋진 집이 발견된다. 행복에 겨워 둘러보고 있는데 역시 이 집에 매료된 터프한 나나. 두 사람은 운명이라 생각하고 함께 살기로 결심한다. 고마츠 나나는 굽힘없이, 가수에의 꿈을 키워가는 오사키 나나를 보며 자신이 갖지 못 한 모습에 매료되고 고마츠 나나는 오사키 나나를 하치(강아지의 애칭)라 부르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녀의 밝음에 애정을 가진다. 그러나 두 사람의 행복은 잠시 서로 다른 치명적 불행이 그들에게 찾아온다.

꿈처럼...눈부시고, 사랑처럼...간절하다!

삶의 전부라고 생각했던 연인 쇼우지가 다른 여자와 사랑에 빠지고 사랑을 잃어버린 고마츠 나나는 큰 상실감에 빠진다. 한편 오사키 나나 역시 한때 자신의 연인이었던, 이제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스타가 된 기타리스트 렌의 그림자에서 벗어나지 못 해 힘겨워 한다. 그를 누르는 스타가 되고 싶지만, 길은 너무 멀기만 하다...같은 이름, 다른 사랑을 꿈꾸는 두 나나. 그리고 그들에게 찾아온 극과 극의 시련, 슬픔, 상처... 희망!

2006년 3월

가장 눈부신 꿈과

가장 간절한 사랑이 마주친다!

지금, 세상이 설레이는 영화의 이름 -

스크린으로 만나는 3200만 베스트셀러의 신화

세상이 그 원작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영화 는 현재 14권까지 발매된 만화 ‘나나’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일본에서 단행본 판매만 3200만부를 돌파해 5년동안, 매 권이 발표될 때마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일본 순정만화 사상 최고의 히트작 ‘나나’. 비단 일본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순정만화 판매 부동의 1위를 기록했고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에서도 인기를 모았으며 영웅 만화에 열광하는 미국에서도 만화잡지 표지를 장식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무엇이 이 원작을 그토록 인기있게 한 것일까?

만화의 내용은 ‘’나나‘라는 같은 이름을 가진, 극과 극 두 여자의 운명적인 만남과 그들의 서로 다른 꿈과 사랑 찾기’. 보통의 만화가 꿈과 사랑 중 하나만을 찾아가는데 반해 ‘나나’는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소망을 품고 있는 여주인공들을 보여줌으로써 꿈과 사랑 사이에서 방황하고 갈등하는 여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소품 하나하나까지 패션 트랜드를 반영해 스타일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열광을 얻으며 ‘나나룩’이라는 유행을 창조해내기도 했다.

그러나 이 만화의 인기 요인은 극과 극의 두 젊음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해 가는 과정 속에서 만화를 읽는 독자들 역시 자신과 정 반대편의 캐릭터 (꿈이 목표인 오사키 나나 혹은 사랑이 전부인 고마츠 나나)를 이해하고 소통해가는 매력이다.

즉 지금의 젊음 그대로의 리얼한 캐릭터, 지금의 젊음이 동경하는 스타일, 지금의 젊음이 고민하는 테마를 보여주는 ‘젊음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아낸 ‘젊음의 바이블’인 셈!

2. 일본, 홍콩 박스오피스 1위!

흥행수익 500억원!

역대 일본 멜로 사상 최고의 오프닝!

아시아의 모든 GIRL들을 설레게하는 영화

올 일본 영화계 최대 화두는 `나나`다. 오오타니 겐타로 감독 나카시마 미카 주연의 `나나`는 지난 9월 3일 개봉 이후 11월 기준 50억엔 이상의 흥행 수익을 올리면서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총수익이 100억엔을 넘을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개봉 17일 만에 속편 제작이 전격 결정되기도 했다. 2700만부 이상 팔린 야자와 아이의 인기만화를 원작으로 한 `나나`는 영화 자체의 재미와 함께 주인공의 화려한 스타일을 무기로 일본 여성들에게 트렌드 세터의 역할을 하기도 했다. 올 하반기 일본 여성들의 드레스 코드가 바로 `나나 룩`이었다. 주연을 맡은 가수 나카시마 미카는 특유의 `도도한 매력`을 선보이며 호연해 내년 3월 3일에 개최될 제29회 일본아카데미상의 우수여우상과 신인여우상의 후보에 올랐다.

- 헤럴드 경제 신문 기사 中 발췌

2005년 9월 세계 최초로 일본에서 개봉된 . 일본에서만 흥행수익 50억엔(한화 약 ****). 개봉 첫 날 의 기록을 120% 초과하며 멜로 영화 최고의 오프닝 기록을 수립했다.

이미 예매에 있어서도 를 166% 초과해 역대 최고의 기대작. 이라는 타이틀 역시 거머쥐었다. 개봉 2주만에 속편이 결정되는 이변도 탄생시켰다. 는 장장 8주동안 일본 박스 오피스를 압도하며 총 ****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2005년 10월 홍콩에서 개봉되어 역시 박스 오피스 1위! 이후 태국,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의 박스 오피스에서도 일본 영화로서는 이례적인 빅 히트를 기록했으며 2006년 3월 드디어! 한국에서 개봉된다.

영화 의 인기비결은 만화보다 더 리얼하게 등장인물을 느낄 수 있는 영화의 매력! 두 인물의 대비도 만화보다 훨씬 더 명확하게 느낄 수 있고 만화의 캐릭터에서는 보지 못 한 감정의 섬세함이 전달된다. 또한 일본 최고의 인기가수 나카시마 미카의 라이브를 직접 듣는 즐거움도 만화로는 상상조차 하지 못 한 기쁨이다.

만화에 열광했던 매니아들은 기본! 를 만화로 접하지 못 했던 관객들마저 열광시키는 영화 . 2006년 3월, 젊음을 가장 설레게 하는 영화의 이름이다.

3. 만화, 게임, TV, 스크린

엔터테인먼트의 전 부문 석권 M.V.P

베스트 셀러 기록과 영화 박스 오피스 기록을 석권한 . 뿐만 아니라 음반과 게임 업계 역시 평정해 엔터테인먼트의 전 분야를 휩쓰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했다.

나카시마 미카가 노래한 주제가 ‘GLAMOROUS SKY' 는 곡 발표 첫 주에 1위를 하는 놀라운 기적을 이뤄낸 것. 원작자인 야자와 아이가 가사를 직접 쓴 이 주제가는 호테이 토모야스, 가와세 토모코, 오츠카 아이, 테츠 등 최고의 밴드와 뮤지션들이 가담햇다. 또한 영화 속에서 트렙네스트의 보컬로 출연하는 이토유나가 부른 삽입곡 ’ENDLESS LOVE‘가 같은 시기 오리콘 차트 2위를 기록하는 놀라움도 있었다. 한 영화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동시에 오리콘 차트 1,2위를 차지하는 것은 일본 대중음악 역사상 최초의 일이다.

음반과 출판, 영화 뿐 아니라 게임이라는 첨단 엔터테인먼트도 에게 정복됐다.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모은 것. 게임 플레이어가 제 3의 나나가 되어 등장인물과 교류하면서 여러 가지 이벤트를 클리어 해 나가는 이 게임은 전국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4. 나카시마 미카

미야자키 아오이

마츠다 류헤이

나리미야 히로키

일본 엔터테인먼트 계의 뉴 리더, 그들이 스타일을 만났을 때...

오리콘 차트가 입증한 최고의 인기가수 나카시마 미카. 낭트 영화제 여우 주연상을 거머쥐며 일본 최고의 최연소 연기파 배우로 등극한 미야자키 아오이, 로 혜성처럼 데뷔한 일본 최고의 꽃미남 마츠다 류헤이, 메가 히트 드라마 ‘고쿠센’으로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열광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나리미야 히로키 (그는 애니메이션 의 주인공 ‘메이’의 목소리 더빙을 맡았다.) 일본 최고의 스타 드림팀이 를 위해 선택되었다.

꿈의 캐스팅을 반영할 만큼 이들의 의상과 인테리어 역시 최고다 세계에 몇 점밖에 없는, 명품 비비안웨스트우드의 리미티드 아이템들이 영화를 장식했고 영화 속 테이블과 침대 등 인테리어들은 스탭들이 특별히 제작한 것. 그들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맡은 스텝들도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는 일본 미용계 최고의 프로들이 동원되었다.

2006년 가장 눈부신 스타들을 만나고 싶다면, 스타일이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싶다면, 를 보라. 원작, 그 이상의 기쁨이 기다린다!

PRODUCTION NOTE

보고싶나?

기다리나?

...알게 되면 절대 벗어날 수 없는 비밀 best 5

1. 순정만화의 박스 오피스 정복! 사상 최초!!

만화를 원작으로 한 히트 영화들은 끊임없이 만들어져왔다. , 등의 히어로 무비들과 일본 만화가 원작이나, 한국 영화의 위상을 새롭게 한 와 같은 걸작 등. 그러나 여주인공의 꿈과 사랑을 담아내는 ‘순정만화’는 영화화되기가 쉽지 않았고 또 영화화된다고 해도 큰 히트를 얻지 못 했다. 만화의 판타지와 실사의 리얼리티가 주는 괴리감이 컸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선례를 깬 최초의 영화가 탄생했다. 순정만화 사상 최고의 판매부수라는 3200만부의 전무후무한 기록을 가진 가 바로 그 주인공. 이제까지의 징크스가 무색한 800억원의 흥행수익 돌파! 일본은 물론 홍콩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 등 의 기록은 끝이 없다. 최고의 기록을 가진 만화가 수립한 영화의 최고 기록! 순정만화가 세상의 스크린을 정복했다!

2. 모든 캐릭터에게 한 명씩의 스타일리스트가!

패션을 전공한 만화가 야자와 아이는 모든 캐릭터들에게 패션 잡지에 버금가는 현란한 디테일의 패션을 입혀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영화 역시 만화의 매력을 십 분 살렸다. 모든 캐릭터들에게 각각의 독자적 스타일리스트를 붙인 것. 만화의 패션을 그대로 재현함은 물론, 만화가 보여주지 못 한 패션의 칼라와 질감까지 느낄 수 있다. ‘섹스 앤 더 시티’ 등 패션 감각이 남다른 영상에 열광하는 최근 영상 트랜드를 에서도 느낄 수 있다!

3. 두 나나의 숨겨진 비밀

... 나카시마 미카의 개인 비비안웨스트우드

나카시마 미카가 만화‘나나’를 접한 게 된 계기는 바로 그녀가 열광하는 패션 명품 ‘비비안 웨스트우드’. ‘나나’의 여주인공인 오사키 나나가 비비안 웨스트우드만을 입는다는 사실에 ‘어, 나랑 같잖아?’를 외치며 만화에 빠져들게 된 것. ‘나나’의 영화화 성사 여부가 나카시마 미카 캐스팅에 달려있을만큼 그녀는 원작의 나나와 닮아있었고 캐스팅을 흔쾌히 수락한 데에는 그녀 스스로도 원작과 자신의 동일성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영화 내내 등장하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소품들 중 대다수가 자신의 개인 애장품이라고. 비비안 웨스트우드는 런던에서 탄생된 명품 패션 브랜드로 악세사리 하나에 백만원을 홋가하는 최고급 브랜드이다. 영화 에서는 명품 비비안웨스트우드의 리미티드 에디션들이 연달아 쏟아져나와 명품 패션쇼를 보는 듯한 기쁨도 느낄 수 있디.

4. 두 나나의 숨겨진 비밀

... 미야자키 아오이의 매 컷마다 다른 손톱

의 ‘오사키 나나’ 가 나카시마 미카로 시나리오 단계 이전부터 확정이 되었었다면 사랑에 목숨을 거는 100%의 여자아이 ‘고마츠 나나’ 역은 이견이 분분했다. 수많은 ‘나나 매니아 여배우‘들이 이 사랑스러운 배역에 자원해왔지만, 감독의 선택은 정작 ’나나‘를 읽지 않았다는, ’최연소 천재 여배우‘미야자키 아오이 였다. 이제까지 섬세한 내면연기와 나이가 무색한 스크린 장악력으로 작가주의 감독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미야자키 아오이는 ’고마츠 나나‘를 위해 ’참을 수 없는 밝음과 사랑 밖에 모르는 철부지 같은‘ 소녀로 변신해야 했다. 이 변신을 위한 그녀의 비밀무기는 바로 ’오렌지 칼라‘. 머리는 물론 눈썹, 속눈썹까지 모두 ’오렌지‘로 염색해 밝은 소녀로 변신한 것. 그리고 스타일리스트와 협의 끝에 매 컷마다 손톱 색까지 다르게 스타일링하고, 하이힐 굽 높이까지 신경쓰는 등 ’무엇이든 예뻐야 하는‘ 고마츠 나나를 탄생시켰다.

4. 위스키 공장에서 탄생된 오사키 나나의 고향

고아인 렌과 나나가 서로의 외로움을 확인하며 사랑에 빠지는 지도 미상의 도시. 제작진은 일본의 교외에서 적당한 도시를 물색하려 했지만 감독은 우연히 발견한 위스키 공장의 모습에서 나나와 렌의 고향을 발견했다. ‘창고가 즐비한 위스키 공장을 도시로 변화시켜라!‘는 불가능한 임무에 전 스텝진은 경악했지만, 놀라움도 잠시 그들의 손 끝에서 세상에서 가장 고독하고, 아름다운 ’고향‘이 탄생했다.

5. 가구, 소품 하나까지 모두 핸드 메이드!

만화 ‘나나’에는 소품 하나하나, 가구 하나하나 모두 여자들의 꿈에서 걸어나온 듯이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선보여진다. 영화도 만화 그대로의 인테리어를 복원했는데 이를 위해 의자 하나, 침대 시트 하나까지 모두 손수 제작했다고! 컴퓨터 그래픽이 대세인 최근의 영화 추세지만 가 선택한 길은 핸드메이드 아날로그! 100% 핸드메이드 블록버스터, 빠져보시겠습니까?

만화 그 이상의 명장면 베스트 7!

1. 우연이 불러온 운명...만남

기차 안에서 우연히 두 명의 나나가 마주쳤을 때.

같은 이름, 다른 사랑이 출발한 순간

"있잖아, ‘나나’. 우리의 첫 만남 기억하니?

난 운명 같은 거 잘 믿는 성격이거든.

이건 운명이라고 생각해. …웃어도 좋아"

2. 사랑으로도 막을 수 없는 것... 이별

쇼우지가 삶의 전부였던 나나.

그러나 사랑이 그녀를 떠나가는 순간...

일본과 홍콩 개봉 당시 객석에서 흐느낌이 들렸다는 슬픔의 장면

... "그때 난 두 번 다시 사랑따윈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었어.

하지만 아무리 상처받고 괴로워도 다시 한 번 꿈을 꾸자고,

누군가를 마음깊이 사랑해보자고,

그때 나나의 행복을 빌면서…그렇게 생각했었어"

3. 내가 가지지 못한 또 다른 사랑 그리고 이별

모두가 꿈꾸는 사랑

아무도 상상 못 한 이별

이별보다 더 가슴아픈 재회까지 -

만화에선 보지 못한 생생함!

... “‘나나’는 제멋대로인 들고양이처럼

자존심도 세고 자유롭지만

치유되지 않은 상처를 안고있었지

철없는 나로서는

그것조차 멋지게 보였다

그게 얼마나 큰 아픔인지도 모르고...“

4. 두 나나의 집

나나는 일본말로 7.

두 사람의 나나가 707호에서 함께 살게 된다.

집의 인테리어 역시 만화가 마법처럼 고스란히!

5. 블랙스톤의 콘서트

콘서트 티켓 암표가 백만원에 육박한다는

라이브의 여왕 나카시마 미카의

폭발적 열기를 그대로.

6. 트렙네스의 콘서트

나나의 연인 렌이 소속된, 라이벌 밴드 트렙네스

영화 속 블랙스톤과 트렙네스의 노래는

모두 오리콘 차트 1위를 석권했다.

7. 타쿠미와 나나의 첫 만남

평생 만나지 못 할 줄 알았던 우상을

기적처럼 만나는 순간.

사랑을 기다리는 모든 관객들을 한숨짓게 할 설레임!

... “그 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온 건

그 꿈 같은 사건이…

‘나나’가 준비해준 선물이었다는 걸

바로 알았기 때문이었어.“

ORIGINAL SOUND TRACK!

1. GLAMOROUS SKY - 나카시마 미카

반복되는 하루하루에 무슨 의미가 있을까?소리를 질러보자 뛰쳐나가자 GO! 신발을 벗어던지고 웅덩이 물을 튀기며 플래쉬백 너는 멋진 사람였지 기억이 나 저 무지개를 건너 그 아침으로 돌아가고파! 그꿈들을 펼쳐놓고 둘이 함께 걸었던 GLAMOROUS DAYS 우리 사랑의 날들에 아무런 의미가 없어?한숨을 내뿜고..다 뱉어버려 GO!마셔버려,로큰롤 숨막히는 전장 플래쉬백 너의 내음 기억이 나 저별들을 모아서 내 가슴에 달고 싶어.그꿈들을 이어서 둘이 함께 춤추었던 GLAMOROUS DAYS 잠들수가 없어 SUNDAY MONDAY 번개 같은 TUESDAY WEDNESDAY THURSDAY 눈의 꽃 FRIDAY SATURDAY 일곱빛깔 EVERYDAY 먹구름이 걷힌 보름달 답해줘, 내 목소리에 저 구름을 걷어내고 너의 미래를 비추게하고파 이꿈을 가슴에 품고 혼자 걸어가네. GLAMOROUS DAYS 저 무지개를 건너 그 아침으로 돌아가고파 그꿈들을 펼쳐놓고 둘이 함께 걸었던 GLAMOROUS DAYS

2. ENDLESS LOVE- 이토 유나

당신의 마음이 변하지 않았다면 오늘밤 내곁에 있어줘 강한척 하는데 지쳐버렸어. 당신을 생각할때마다 난 어린애였지.이젠 말할수 있어 당신이 그리워 미안하다고 말하는건 어려워 다른 누군가가 아닌 당신을 위해 우리가 함께 했던 추억들이 지워지지 않도록 이대로 내곁에 있어줘.따스하게 녹아들면서 서로를 확인해 부드러운 물방울이 가슴속에 퍼져가네 애절한 정도로 당신이 그리워 겹쳐진 이손을 놓지 말아줘 이루어질수 있다면 다시한번 당신을 위해 이 노래를 부르고 싶어 끝나지 않는 이야기 그칠새 업는 사랑 다른 누군가가 아닌 당신을 위해 이 노래를 부르고 싶어 끝나지 않는 이야기 계속되는 반짝임들 영원히 함께 하고파 다른 누군가가 아닌 당신을 위해 이 노래를 부르고 싶어 끝나지 않는 이야기 계속되는 반짝임들 언제나 말하고 싶어 영원히 함께하자고

나나演員

나나劇照

나나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나나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길위에 김대중 None  線上看 None
다큐멘터리  한국
01月01日 台灣上映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線上看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01月01日 台灣上映

노 베어스 No Bears  線上看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01月01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