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플라이 복서 Float Like a Butterfly

0.0/10
共10評論
時長   101분
語言   沒有信息哦~
台灣上映   11月12日 202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5

評論  |  分享 

버터플라이 복서劇情

버터플라이 복서 Float Like a Butterfly,은 2020에 발표 된 아일랜드 2020 드라마 .12 영화입니다,영화는 카멜 윈터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헤이젤 더프,대라 드바니,아이던 오하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20년11월1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아일랜드의 한 시골 마을 캠프장에서 성장한 프란시스는 자신의 우상인 무하마드 알리처럼 모두에게 인정받는 여자 복서가 되는 것이 꿈이다. 하지만 자신이 처한 현실은 그리 녹록치 않다. 한때 가장 가까운 동지였던 아버지는 감옥에서 풀려난 후 프란시스와 남동생에게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고 자신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으로 변했다. 프란시스는 아버지에게 자신이 얼마나 강한지 보여주고자 하지만, 곧 아버지가 자신을 위한 다른 계획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버지에게 실망감을 느낀 프란시스. 아버지에게 자신을 입증하기 위해 이 외롭고 힘든 싸움에서 이겨야만 한다. 무하마드 알리가 그랬던 것처럼.

<원스>, <싱 스트리트>의 프로듀서가 제작한 <나비처럼 날아서>는 한 소녀가 수많은 악조건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빌리 엘리어트>의 소녀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나비처럼 날아서>는 열다섯 살 소녀 프란시스가 모든 부조리에 대해 저항할 권리를 찾기 위해 세상과 맞서는 이야기이다. 아일랜드의 한 시골 마을 캠프장에서 성장한 프란시스는 자신의 우상인 무하마드 알리처럼 모두에게 인정받는 여자 복서가 되는 것이 꿈이다. 하지만 자신이 처한 현실은 그리 녹록치 않다. 한때 가장 가까운 동지였던 아버지는 감옥에서 풀려난 후 프란시스와 남동생에게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고 자신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으로 변했다. 프란시스는 아버지에게 자신이 얼마나 강한지 보여주고자 하지만, 곧 아버지가 자신을 위한 다른 계획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버지에게 실망감을 느낀 프란시스. 아버지에게 자신을 입증하기 위해 이 외롭고 힘든 싸움에서 이겨야만 한다. 무하마드 알리가 그랬던 것처럼.

(2018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버터플라이 복서預告線上看

버터플라이 복서演員

버터플라이 복서劇照

버터플라이 복서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버터플라이 복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