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전지영웅호색 Water Margin - Heroes\' Sex Stories, 水滸傳之英雄好色

0.0/10
共10評論
類型   沒有信息哦~
時長   108분
語言   영어
地區  
演員   서금강   하목애인   우천   첨병희   간이청   맥가기   황일비   황자양   채정정  
台灣上映   01月01日 199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74

評論  |  分享 

수호전지영웅호색劇情

수호전지영웅호색 Water Margin - Heroes' Sex Stories, 水滸傳之英雄好色,은 1999에 발표 된 1999 영화입니다,영화는 임일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서금강,하목애인,우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첫번째 이야기. 산 속에서 단란하게 살고 있는 손부인과 장청의 집에 세명의 남자들이 침입하여 손부인을 성폭행하고 장정을 성불구로 만든다. 그후 도시에서 만두가게를 열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 장정은 억울하게 잡힌 무공을 구해주고 산적단에 가담하게 된다.

두번째 이야기. 사랑하는 약혼녀 앙앙을 빼앗긴 인청은 쿵후의 일인자가 되겠다고 결심하며 집을 떠난다. 여행 중 위험에 빠진 미녀를 구해주지만 그녀는 기억상실증에 걸리고 만다. 인청은 그녀를 앙앙이라 부르며 함께 동행하다 납치범들에게 여자를 빼앗긴다. 그 후 산적단에 들어간 인청은 천하명기 시시를 구해오라는 명령을 받고 그녀를 찾던 중 시시가 전에 자기가 구해주었던 여자라는 걸 알게 된다. 마침내 인청은 시시의 기억을 되찾아주며 행복한 재회를 하게 된다.

세번째 이야기. 유명한 산적 이규의 동향사람 아서는 출세하기 위해 도시로 가던 중 마을 친구로부터 이규라고 씌인 도끼를 얻는다. 도시에 도착한 아서는 이규의 도끼 덕에 그로 오인 받아 환대를 받고 소화의 유혹을 받게 된다.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소화는 이규와 동침한 후 그에게 매독을 옮기고 자살을 한다. 한편, 가짜 행세를 하는 아서를 없애기 위해 이규는 도시로 들어오지만 매복병에게 당해 절에 숨어 있다가 아서를 만나게 된다. 이제 시한부 인생이 된 아서는 이규를 구하고 대신 죽음을 당한다.

수호전지영웅호색演員

수호전지영웅호색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수호전지영웅호색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