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니티劇情

휴머니티 Humanity, L'humanité,은 1999에 발표 된 프랑스 1999 드라마,미스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브루노 뒤몽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엠마누엘 쇼테,세브린 카닐,필리페 툴리에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1살 된 여자아이가 강간 살해된다. 조용하고 소심한 성격의 형사 파라옹 드 윈터가 사건 수사를 맡게 된다. 그는 몇 년 전 사고로 아내와 아이를 잃은 후 홀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파라옹은 옆집의 여인 도미노를 좋아하지만 그녀에게는 조셉이라는 애인이 있고, 조셉은 파라옹을 바보 취급한다. 살인범을 잡기 위한 탐문수사가 계속되지만 사건은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2011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로만 폴란스키 초기 걸작선 · 시네마테크 필름라이브러리 컬렉션)

휴머니티演員

휴머니티劇照

휴머니티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휴머니티評論(4)

HiEKv7u2wGmcbhh
HiEKv7u2wGmcbhh
평점들이 너무 짠 것 같다. 평점 조절. 본 지 꽤 된 영화라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처음 봤을 때의 그 강렬함과 충격을 잊지 못한다.
Quinn
Quinn
99년도 부산국제영화제때 보았는데..영화가 너무 어려웠지만 아직까지 지억에 남는 장면들이 많다.
이 감독은 어떤 특징적인 메세지를 전달함에 있어서 풀 클로즈업을 즐겨쓰는것 같다.
주로 그런 장면위주로 기억에 많이 남는다. 그만큼 강렬하게 다가온듯...
Caroljohnsonfp1
Caroljohnsonfp1
죄의 살결들, 대속을 기다리다.
Nancyjacksonlw1
Nancyjacksonlw1
초록빛 넓은 들판을 한 남자가 달린다. 기나긴 권태로운 삶속에서 휴머니티를 잃지 않고 살아간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것인가를 생각한다.주인공 남자를 이해하는 것이 나에게는 익숙하지 않았다. 나는 너무 삶속에서 오염되었을까?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