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모의 대모험劇情

엘모의 대모험 The Adventures Of Elmo In Grouchland,은 1999에 발표 된 미국 1999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개리 할버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바네사 윌리암스,로스코 오만,케빈 클래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털이 보플거리는 낡은 푸른색 담요를 가장 사랑하는 엘모. 그의 제일 친한 친구 조이가 담요를 가져가서 돌려주지 않자 실랑이가 벌어지고, 담요는 세서미 스트리트로 날아가 버린다. 그리하여 엘모는 그 담요를 따라가 는데, 쓰레기통 바닥에서 갈가리 찢긴 담요를 발견하고 그걸 잡아당기다가 그만 세상에서 가장 역겨운 그라우 치랜드로 통하는 오색의 통로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엘모의 모험이 시작된 것이다.

엘모의 대모험演員

엘모의 대모험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엘모의 대모험評論(2)

WIUxmmlBzHWW5c5
WIUxmmlBzHWW5c5
엘모를 좋아히기도 하고..무슨일이든 포기하면 안된다는 교훈도 좋고..엘모가 너무너무 귀여워서..^^
margare76498373
margare76498373
내가 무척 아끼는 걸 친구가 빌려 달라고 할 때 망설여진다. 잘못해서 망가지면 분명 서운해 할 테고, 물어 달라고 하면 친구와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는 어려운 문제다. 그렇다고 안 빌려주면 관계가 나빠질 텐데 어떻게 해야 할까. 친구도 소중하니까 빌려주는 게 낫겠다. 자기 것 아니라고 함부로 할 친구는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