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파크 Chicken Park

0.0/10
共10評論
類型   코미디
時長   95분
地區   이탈리아
台灣上映   01月01日 1994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73

評論  |  分享 

치킨 파크劇情

치킨 파크 Chicken Park,은 1994에 발표 된 이탈리아 1994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제리 칼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리 칼라,디메트라 햄턴,로렌스 스티븐 메이어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양계업자로 성공한 북부 이태리 지방의 블라디미로는 경쟁업체들의 농간으로 닭들의 정서 안정을 위해 틀던 클래식 음악이 헤비 메탈로 바뀌기를 당하여 이에 놀란 닭들이 정서불안으로 떼죽음을 당하는 탓에 쫄딱 망한다. 침착하고 조용한 조라는 닭만 유일하게 살아 남는데. 블라디미로는 투계로 돈을 벌어 다시 사업을 시작하기위해 산토 도밍고로 오고 천부적인 투계인 조는 멋진 승리를 장식하나 '썩은 달걀 섬'의 미스터 '에그'란 자의 부하들에게 납치 당한다.

조를 찾아 썩은 달걀의 섬까지 찾아간 블라디미로의 앞에는 쥬라기 공원을 방불케하는 거대한 닭들의 공원 '치킨 파크'가 펼쳐진다. 미스터 에그는 '시고니'라는 여자 미국 동물학자를 이용하여 6500만년 전의 계의 화석으로 부터 추출한 DNA로 거대한 닭을 만들었다. 그는 또한 자신과는 반대로 기형적으로 큰 자신의 애인과의 결합을 위해 조를 납치했던 것인데.

미스터 에그에게 계속 이용만 당하고 조수와 같이 갇혀있던 신세였던 시고니는 블라디미로와 사랑에 빠지고 자신처럼 이용당할게 뻔한 블라디미로와 조를 구출하게 되고 자신도 탈주를 시도하는데.

치킨 파크演員

치킨 파크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치킨 파크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