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초 Lawyer Lawyer, 算死草

6.7/10
共23評論
類型   코미디
時長   86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台灣上映   01月01日 199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4

評論  |  分享 

산사초劇情

산사초 Lawyer Lawyer, 算死草,은 1997에 발표 된 홍콩 1997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마위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주성치,갈민휘,뇌우양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청나라 시대의 유명한 변호사 미스터 창은 그의 변호가 뛰어나기로 유멍하다. 다만 그는 돈을 좋아하고 장난기가 너무 심해서 사람들의 빈축을 사기도 한다. 그러던 어느날 그의 조수로 있던 푼은 창이 자신의 짝사랑 슈이 아가씨를 가로채려는 듯 장난을 쳐오자 그에게 실망하여 중국을 떠나 홍콩으로 가버리게 된다. 영국에 의해 점령당한지 얼마 안된 홍콩의 현실은 푼이 생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르고, 그곳에서 푼은 음모에 휘말려 살인 누명까지 쓰는 처지에 놓이게 되지만 돈도 없는 그는 도움을 청할 곳이 한군데도 없이 어쩔 수 없이 음모에 말려들게 된다. 이 소식은 창에게 전해지게 되고, 창은 아내의 설득으로 결국 푼의 누명을 벗겨주기 위해 영국의 법이 적용되고 있는 홍콩으로 가게 된다. 영국법정과 맞선 창은 자신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비상한 머리로 대응해보지만 철저한 음모로 계획된 이 사건은 창의 생각만큼 쉽게 풀리지 않는다. 사건을 조사하던 창은 음모의 배후를 알아내게 되지만 결국 푼은 유죄선고를 받게 된다. 하지만 푼이 죽기 직전에 창은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로 그를 살려내고 그 사건의진짜 범인도 잡게 되는데.

산사초演員

산사초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산사초評論(9)

Isaac
Isaac
주성치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화
Loletta
Loletta
재판 관련 댓글은 대부분 부정적이다. 민심에 어긋나는 판결을 했다고 판사를 욕한다. 근데 그게 판사를 욕할 게 아니다. 판사나 검사도 법복 벗으면 변호사해야 되니까 변호사한테 힘 실어주는 판결을 할 뿐이다. 변호사가 사회에서 인정받고 돈 잘 벌어야 나중에 가서 변호사 개업해서 밥숟가락 얹기만 하면 되니까. 변호사가 승소할수록 법은 약해진다. 그래서 이런저런 이유로 다 집행유예로 나오는 거고 10년 판결 날 것도 3년으로 줄여서 살다 나오게 만드니까 좋은 게 아니다. 원래 그정도 받을 죄라고 하겠지만 그런 식으로 자꾸 줄이다보니 법이 제 구실도 못하고 있다.
Nancyjacksonlw1
Nancyjacksonlw1
킬링 타임용으로는 좋았다
Quinn
Quinn
ㅎㅎㅎ
mRr0usFAn9Bc3Ry
mRr0usFAn9Bc3Ry
극내내 신체특정 부위에 노골적으로 심히 집착, 뜬금없는 구숙정의 후반 변심.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