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예들의 반란劇情

노예들의 반란 Conquest Of The Planet Of The Apes,은 1972에 발표 된 미국 1972 SF,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J. 리 톰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로디 맥도웰,돈 머레이,나탈리 트런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2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지구에 알 수 없는 병이 돌아 애완 동물인 개와 고양이들이 몰살당하고, 애완동물처럼 원숭이를 기르던 인간들은 그들을 점점 노예처럼 부리며 살아간다. 20년 전 인간에 의해 희생당했던 코넬리우스와 지이라의 아들 씨저는 서커스 극단의 단장 아만도에 의해 보호되고 있었다. 그러나 원숭이들을 혹독하게 다루는 인간을 보고 참지 못한 씨저가 군중 속에서 욕설을 내뱄고, 씨저는 말을 하는 원숭이로 지목되어 추적을 당한다. 씨저는 간신히 도망치지만 아만도는 ‘말 하는 원숭이’에 관한 사실을 밝히려는 주지사에 의해 조사 받고, 심한 고문도중 창밖으로 떨어져 숨을 거둔다. 한편, 씨저는 주지사의 보좌관인 맥도날드의 노예로 팔리고, 비밀리에 다른 원숭이들을 선동해 서서히 혁명을 준비하는데...

노예들의 반란演員

노예들의 반란劇照

노예들의 반란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노예들의 반란評論(10)

Karen
Karen
보다가 말았음.
barandadeviren
barandadeviren
계속되는 시리즈 4탄.
Deborah63142873
Deborah63142873
혹성 탈출 진화의 시작 예전 버전이네유. 근디 제목 번역은 유인원 행성의 정복이잖아. 웬 노예들의 반란?
icr9YhaPfgJjgRK
icr9YhaPfgJjgRK
전개가 참 아쉽지만 시리즈의 중간으로 보면 머
Demi
Demi
1, 2차 세계대전이 백인과 백인과의 전쟁이었다면, 3차 세계대전은 백인과 아시아인과의 전쟁이 되지 않을까. 미국으로 아시아인들이 대이동을 하던 시기가 있었다. 그런 아시아인을 미개한 종족으로 여기고 원숭이라 부르기도 했다. 물론 아직까진 백인에 비해 힘은 약하지만 분명히 No! 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는 됐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