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줏간 여인劇情

푸줏간 여인 The Butcher, Il Macellaio,은 1998에 발표 된 이탈리아 1998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오렐리오 그리말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알바 파리에티,미키 마뇰로비치,로렌조 마이노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지휘자인 남편과 화랑을 운영하는 알리나(Alina: 알바 파리에티 분)는 부유하게 자라난 젊고 아름다운 여자다. 결혼도 성공적으로 한 이들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진 행복한 부부처럼 보인다. 하지만 이들에겐 오랫동안 기다려온 자식이 없다.다니엘은 입양을 원하지만 알리나는 아직 입양을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질 않다. 그러던 중 다니엘은 연주회를 위해 러시아로 출장을 가게 되고 공항에서 알리나는 다니엘에게 꼭 매달린다. 마치 남편의 부재가 몰고 올 일을 아는 것처럼. 한편 화랑에선 굴리아란 신인 화가의 전시회를 계획하고 있다. 작품을 고르던 중 알리나는 심한 현기증을 느끼며 갑자기 기절해 버린다. 병명은 영양실조.

지나친 채식주의자였던 알리나는 병원으로부터 매일 일정량의 신선한 육류를 섭취할 것을 처방 받는다. 친구의 소개로 찾아간 푸줏간에서 알리나는 거칠지만 재치가 있는 푸줏간 주인 부르노를 보고 묘한 성적 흥분을 느낀다.그러던 어느 날 손님이 적은 점심시간에 푸줏간에 갔다가 냉동실에서 부르노가 점원과 진한 정사를 나누는 장면을 목격한다. 그날 알리나는 부르노와 섹스하는 꿈을 꾸게 된다. 다음날 고기를 주문한 알리나의 눈이 부르노의 눈과 마주친다. 다음날 아침 부르노는 알리나를 찾아간다. 알리나는 창백한 얼굴로 두려움과 기대 속에 부르노를 맞이하고 하루 일찍 도착하게 된다는 다니엘의 메시지를 뒤로 한 채 둘은 모든 가능한 방법으로 격렬한 섹스에 빠져들게 되는데...

1988년 프랑스에서 출간된, 엘리나 레이즈의 에로틱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가죽이 벗겨져 붉은 살이 드러난 고깃덩어리가 즐비하게 걸려있는 푸줏간을 배경으로 적나라한 성적 환상이 펼쳐진다.

푸줏간 여인演員

푸줏간 여인劇照

푸줏간 여인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푸줏간 여인評論(3)

Demi
Demi
일상생활에서 스며나오는 이런 에로티시즘 영화가 더 자극적인 것 같다.
모델 출신답게 여배우의 몸이 너무 아름답다.
Quinn
Quinn
무언가 있을듯 하다 그냥 뒤돌아보지 않고 가던길로 가버림.
icr9YhaPfgJjgRK
icr9YhaPfgJjgRK
에로티즘 그딴거 없고, 야하지도 않고 스토리도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