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빌 액션劇情

시빌 액션 A Civil Action,은 1999에 발표 된 미국 1999 드라마 .0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스티븐 자일리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로버트 듀발,존 트라볼타,제임스 갠돌피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9년10월0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79년, 미국 매사추세츠주에 위치한 작은 마을 이스트 워번에서 산업폐기물에 의한 생수오염이 발견된다. 그리고 그 마을의 백혈병사망율이 갑자기 증가하게 된다. 그 백혈병 희생자 중 어린 아들을 잃은 앤 앤더슨(캐슬린 퀸란 분)은 이 환경오염으로 인한 비극에 대한 공식적인 책임소재를 묻기 시작한다.

그 마을에 위치한 대기업 베아스트리스 푸즈와 W.R. 그레이스사의 공장의 폐기물이 그 원인임을 의심하게 된다. 개인상해소송전담 변호사였던 잰 슐리츠먼(존 트라볼타 분)과 그의 소규모 법률 사무소는 이 대기업을 상대로 소송하는 케이스를 우연히 맡게 되었고, 잰 슐리츠먼의 법률사무소와는 비교도 안되는 보스톤의 대규모 법률사무소의 노련한 검사 제롬 패처(로버트 듀발 분)와 윌리엄 치즈먼(브루스 노리스 분)이 Beast-rice Foods와 W.R Grace & Co.사의 변호를 맡게 된다.

패처는 막대한 배상금 문제가 걸린 케이스를 진행시키기 보다는 합의금으로 케이스를 종료시키려 한다. 그러나 앤 앤더슨은 돈보다도 제대로 된 책임규명을 원한다고 해서 '쉽게 가려고 하는' 잰과 그의 동료변호사를 곤란하게 한다. 한편, 잰의 법률사무소는 마을주민 대부분이 Beastrice Foods사의 직원이었던 까닭에 증인을 내세우는 데 불리했고 과학적인 증거자료 수집 때문에 이미 파산 직전에 가있던 상태였다. 승산이 안보이는 케이스에 지친 잰의 동료들은 더 이상은 못하겠다며 잰의 곁을 떠난다. 그리고 패처는 잰에게 계속 케이스를 포기하도록 설득한다.

선택의 기로에 선 잰...

은 한 변호사가 '워번 사건'을 둘러싸고 막강한 힘을 가진 기업에 대항하여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이는 스릴있는 드라마이다.

의 실제 주인공인 변호사 잰 슐리츠만은 사건이 승소했을 때 축하 파티는 물론 법정사건에 까지 작가인 조나단 하를 불러 옵저버로서 모든 사건을 관찰할 수 있게 하곤 하였다. 법정 뿐만 아니라 동료들과의 회의석상 그리고 증인석 준비 등 매일의 생활을 같이 할 정도 였는데 그러한 경험은 작가인 그에게 잰 슐리츠만 변호사가 맡았던 법정사건을 집필하는 계기가 되었고, 9년후 '시빌 액션 Civil Action' 이라는 소설을 완성시켰다. 조나단 하에 의하여 '시빌액션'의 원고가 끝나자 '터치스톤' 영화사가 영화판권을 샀으며 6개월 후 소설로 발간돠고 뉴욕타임즈 선정 최고 베스트 셀러가 되었다.

로 데뷔를 하였고, 각본으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스티븐 자일리언이 각본과 감독을 맡아 그만의 독특한 연출력을 발휘하였다.

시빌 액션演員

시빌 액션劇照

시빌 액션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시빌 액션評論(6)

susanbakeroev61
susanbakeroev61
변호사가 빈털털이가 되는 영화
내용이 별로 없다
lindabrownduv91
lindabrownduv91
재미있었다 We Are Family Team WAF
Karenthompsonm2
Karenthompsonm2
시빌 액션이라 해서 액션 영화인줄 알면 또라이다 액션 없다.....평점 느무 높다 조정들어간다
patrici02640855
patrici02640855
환경 소송 그 이미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