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백범 김구 선생劇情

아아 백범 김구 선생 Ah! Baekbeom Kim Ku, 아아 白凡 金九 先生,은 1960에 발표 된 한국 1960 시대극 .3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전창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전창근,조미령,윤일봉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0년12월3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동학농민운동에 참여한 김창수(전창근)는 일본군에 쫓겨 만주로 피신했다가 돌아온다. 명성왕후 시해사건에 울분을 느낀 그는 일본군 중위를 죽이고 감옥에 간다. 탈옥한 김창수는 민중들을 교육하고 신민회를 조직하는 등 독립운동에 힘쓰며, `김구'로 개명한다. 다시 투옥된 김구는 가출옥된 뒤 중국으로 가서 임시정부 수립에 참여하여 항일투쟁을 지휘한다. 상하이 훙커우 공원의 윤봉길(윤일봉)의사 의거, 장개석과의 만남, 광복군 창설 등을 지휘하는 김구는 따뜻한 형제애와 투철한 민족정신으로 조선의 독립을 위한 투쟁에 앞장선다. 8ㆍ15 해방이 되면서 그는 조국으로 돌아온다.

(2012 한국영상자료원 - 역사의 상흔, 시대의 재현)

아아 백범 김구 선생演員

아아 백범 김구 선생劇照

아아 백범 김구 선생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아아 백범 김구 선생評論(3)

Elizabe80766213
Elizabe80766213
전창근 리스펙트 ㅎ
zlXZXQWZzSxfD9q
zlXZXQWZzSxfD9q
임정 백 주년 임시 휴일 운운한 문정부의 뜻이 관철되지 않아 다행! 임시정부의 중추는 백범이었고 나머지는 잘해야 이삼 년...임정의 후손 중 권력(정계,군관계)에 미텨 조상을 팔아 민족에겐 한 점 도움이 안된 잉여인간들. 처칠,루즈벨트 등 역사적 거물의 후손들이 정치권에서 조상의 치적에 누를 끼칠 수 없었던 것과는 대조되는 한국! 1970 년 대 기자촌(당시로선 버젓한 가옥들) 언덕 아래 박정희가 마련해 준 초라한 광복촌에서 허덕이던 광복투사(일제시 만주 등에서 독립전투하던)들의 비참한 생활은 내 뇌리에 평생 남았다. 몇 년 임정에서 활약한 조상을 팔아 못된 짓은 다하며 이 나라 국정을 혼란시킨 전현직 후손들을 용서치 못한다. 오늘(3,12) 세 시 상암 한국영상자료원에서 방영될 백범의 해방 이전 독립 투쟁,범 국민적 계몽과 교육에도 헌신한 선구자 백범 김구! 해방후 분단을 막으려 남북을 설득하다 이승만(미국) 패거리에 암살당함!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