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리스트劇情

스페셜리스트 The Specialist,은 1994에 발표 된 페루, 1994 액션,스릴러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루이스 로자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실베스터 스탤론,샤론 스톤,제임스 우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4년12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어릴 때 쿠바계 범죄 조직에 의해 부모를 잃은 메이(샤론 스톤)는 전직 CIA요원 출신의 폭파 전문가인 레이(실베스타 스탤론)에게 부모의 원수를 갚아 달라고 요청한다. 레이는 거절 끝에 이를 승낙하고 메이의 부모를 살해한 범인들을 하나씩 해치워나가며 메이와 사랑을 느낀다.

하지만 CIA 시절의 상관이었으나 범죄와 무관한 어린이를 죽게한 일 때문에 견원지간이 된 네드(제임스 우즈)가 메이의 배후에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메이의 부모를 살해하도록 명령을 내린 자는 메이가 복수를 위하여 의도적으로 접근하였던 토마스(에릭 로버츠)가 아니라 그의 아버지인 조(로드 스타이거)라는 사실도 밝혀진다.

결국 경찰을 등에 업은 네드는 레이가 사는 곳을 찾아내고 레이와 네드, 두 사람의 최후 대결이 시작되는데...

스페셜리스트演員

스페셜리스트劇照

스페셜리스트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스페셜리스트評論(15)

ruthkingngv3837
ruthkingngv3837
세월이 지나도 재미는 여전하군요. 제임스우즈의 저열함이나 에릭로버츠의 탐욕스런 양아치모습. 스텔론형님의 팔뚝만큼이나 굵고 선명한 연출의 멋진 영화입니다. 액션땐 특유의 음악이나오죠. 스톤누님이 36쯤이었던 것 같은데, 역시나 아름답군요. 시원한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dWk4EdkVj9GKCLx
dWk4EdkVj9GKCLx
계속 지루하다가 마지막에 짜릿한 승부
zlXZXQWZzSxfD9q
zlXZXQWZzSxfD9q
시간때우기 액션무비.젊은 날의 샤론스톤과 스탤론
karenedwardstyn
karenedwardstyn
샤론 스톤의 육감적 몸매와 스텔론의 철지난 액션이 뒤범범된, 킬링 타임용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