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7인 Uncommon Valor

6.6/10
共14評論
時長   105분
語言   영어
地區   미국
台灣上映   09月08日 1984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4

評論  |  分享 

지옥의 7인劇情

지옥의 7인 Uncommon Valor,은 1984에 발표 된 미국 1984 전쟁 .08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테드 코체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진 핵크만,로버트 스택,렙 브라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4년09월0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월남전이 한창이던 1972년, 전선에서 실종된 프랭크 로즈의 아버지 로즈 대령은 아들이 아직도 적진 어딘가에 포로로 생존해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끈질기게 구명 운동을 하고 다닌다. 그러나 이미 패전한 월남전에 더이상 인력과 경비를 낭비하고 싶지 않은 미국정부나 원호당국은 냉담한 반응을 보인다.

이에 로즈대령은 역시 아들이 실종된 대기업가 맥그리거의 도움을 얻어서 스스로 월남에 뛰어들어 아들을 구해내기로 결심을 한다. 로즈 대령은 타일랜드를 비롯한 아시아지역을 누비고 다니면서 미군이 수용되어 있는 라오스내의 포로수용소들을 탐문하고 마침내 프랭크가 갇혀있는 수용소의 위치와 건물배치도 등을 손에 넣는다.

아들의 옛 전우였다가 지금은 서로 연락조차없이 각각 월남전의 상처와 정신병적인 후유증속에서 은둔하고 있는 윌키스, 블래스터, 세일러, 차트를 일일히 찾아다가 택사스의 한곳에 아들 프랭크가 갇혀있는 수용소 모형을 지어 놓고 구출 작전을 연습한다.

이들은 역시 월남전에서 아버지를 잃은 어린 스코트를 훈련조교로 하여 특공훈련을 받고 방콕으로 떠나지만 미리 연락을 받은 현지 경찰에 의해 모든 장비와 무기를 몰수당하는데...

지옥의 7인演員

지옥의 7인劇照

지옥의 7인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지옥의 7인評論(5)

sharonmartinbh1
sharonmartinbh1
무명배우들의 그렇고 그런 전쟁영화인줄 알았는데...나름 짠했던 영화...
kimberlyhilltg1
kimberlyhilltg1
람보가 되어 월남으로 떠나는 테드 코체프의 용사 7인
Demi
Demi
그럭저럭 킬링타임용에 그치는군
Isaac
Isaac
평점 조절
Ruby
Ruby
그럼에도 미국은 전쟁을 멈출 수 없다. 전쟁에 나가는 걸 자랑스러워 하는 나라 아닌가. 별볼일 없는 한 남자를 영웅으로 만들어 주기도 하고. 그러나 어느 부모가 자식을 전쟁터에 보내고 싶겠나. 그래서 있는 집 부모들은 어떻게든 군대 안 보내려고 하는데 말이다. 오늘은 미국인들이 제일 즐거워한다는 크리스마스다. 크리스마스엔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것에 큰 의미를 두는 미국인들인데, 군인 가족들은 집 떠나 타국에 있을 자식이 생각나서 차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지 않을까.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