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The Hurricane

6.5/10
共12評論
類型   액션
時長   110분
語言   영어
地區   미국
台灣上映   01月01日 193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2

評論  |  分享 

허리케인劇情

허리케인 The Hurricane,은 1937에 발표 된 미국 1937 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존 포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도로시 라무어,메리 애스터,알 키쿠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3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남태평양에 위치한 마나쿠라 섬. 이곳엔 순진하고 자유를 사랑하는 원주민들이 평화롭게 살아간다. 그러나 마나쿠라를 통치하는 프랑스의 총독 드라지(Gov. Eugene De Laage: 레이몬드 마세이 분)는 이런 원주민들의 삶을 이해하지 못하고 정의와 의무, 법과 질서만을 강조한다.

마라마(Marama: 도로시 라모어 분)와 테랑기(Terangi: 존 홀 분)는 이곳 원주민으로 서로 사랑하는 사이다. 두 사람은 섬주민들이 축복해 주는 가운데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한 신혼의 단꿈에 젖어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테랑기는 타히티로 일을 나갔다가 그만 백인을 때려 6개월 형을 선고받게 된다. 함께 타이티로 항해를 떠났던 네이글 선장(Captain Nagle: 제롬 코완 분)은 타히티의 총독에게 테랑기를 석방해 줄 것을 간청하지만 총독은 강경하게 이를 거절하는데...

허리케인演員

허리케인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허리케인評論(3)

Demi
Demi
1937년 세트장을 짓고 현실과 별차이를 못느끼게 했던 웅장함에 이 작품이 70~80년전 작품인가 의심할 정도 였지요. 개연성면에선 끼어맞춘 느낌이 있지만 결론도 희망을 주는 결말로~ 서로의 화해와 이해라는 문명의 이기가 아닌 어울림이라고 말하고 있는 듯 했어요. 의외의 값진 영화를 만난 듯~ 추천 합니다.
Felix
Felix
역사가 허락한 최소한의 것
qaFCJxb13Bb2alt
qaFCJxb13Bb2alt
어렸을때 tv에서 잼나게 봤었는데 이렇게 오래된 영화인줄은 몰랐다.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