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 로맨스劇情

트루 로맨스 True Romance,은 1993에 발표 된 미국 1993 범죄 .2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토니 스콧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크리스찬 슬레이터,패트리샤 아퀘트,데니스 호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12월2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클레런스(크리스찬 슬레이터 분)는 사회에 잘 적응하지 못하고 겉도는 친구로 홍콩 액션 영화와 엘비스 프레슬리에 미쳐 있고 토요일 심야 영화에서 연속 3편씩 보는게 취미다.

어느날 우연히 아름답고 순진한 여성 알라바마(패트리시아 아퀘트 분)와 알게 되어 정체도 모른 채 데이트를 즐긴다. 그러나 알라바마는 클레런스가 다니는 직장의 사장이 돈을 주고 그를 유혹한 콜걸로 그녀 뒤에는 매춘과 마약조직의 드렉셀이 버티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두 사람이 데이트에서 사랑을 느꼈고, 결국 클레런스는 악당 드렉셀(게리 올드만 분)을 상대로 싸울 결심을 한다.

그러나 드렉셀은 별볼일 없는 졸개였고 그뒤에는 엄청난 조직의 거물이 도사리고 있어, 이 두 사람은 목숨을 건 일생일대의 모험을 하게 되는데...

트루 로맨스演員

트루 로맨스劇照

트루 로맨스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트루 로맨스評論(32)

margare76498373
margare76498373
사람들은 자기 살아온 얘기 하는 걸 좋아한다. 어떤 환경에서 자랐고 어릴 때 동경했던 사람이 누구고, 언제 처음 사랑을 했고, 잘 나갈 땐 어땠는지, 그중 하루에 있었던 일도 마치 어제 일처럼 얘기한다. 듣는 사람도 그 얘기를 다 믿진 않는다. 하지만 같은 관심사 같은 환경 같은 상황에 공감하면 그때부턴 듣고 있던 사람이 자기 개인사를 영화처럼 풀어놓는다. 어떻게 보면 인생은 아주 대작 영화를 찍는 것과도 같다. 그 안에 무수히 많은 인물이 등장하고 사랑도 있고 위기도 있고 반전도 있고 해히엔딩도 있으니까.
susanbakeroev61
susanbakeroev61
슐레이터의 반항적 매력과 게리 올드만, 브래드 피트 같은 스타급 조연
거기에 홍콩 액션 느와르 풍의 마지막 총질까지..
다시보니 약간 촌스런 느낌도 나지만 일단 질러놓고 보는 어이 없는
방황하는 젊음과 사랑을 당시 시대상과 잘 맞물려 재밌게 그려낸 영화~
sandrac92928364
sandrac92928364
자기 역할을 다 하는 어마어마한 캐스팅!! 후반 10분의 화려한 총격전!! 두 남녀주인공의 매력!!
Demi
Demi
달달한 음악과 나레이션 그리고 화끈한 로맨스~
Carolrobinsond1
Carolrobinsond1
인생영화 !!! 1993년도에 제작했지만 지금봐도 스타일리쉬한 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