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다천 음란전쟁劇情

간다천 음란전쟁 Kandagawa Wars, 神田川淫乱戦争,은 2004에 발표 된 일본 2004 성인 .0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구로사와 기요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아소 우사기,미노 마코토,키시노 유이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4년03월0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평범하고 보잘것없는 서민 아파트와 상류층이 살고 있는 고급 맨션. 이 사이의 간격을 더 극명하게 드러내주는 건 탁하게 고여있는 두 건물 사이의 간다천이다. 서민 아파트 2층에 살고 있는 아키코는 남자친구와 건조한 섹스를 하거나 옆집 여대생 마사미와 할 일 없이 키득거리며 하루하루를 보낸다. 어느 날 무료한 일상을 함께 보내던 아키코와 마사미는 우연히 망원경으로 살펴본 건너편 고급 맨션에서 모자(母子)가 음란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을 목격한다. 아키코와 마사미는 이 소년을 올바른 성(性)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 구출작전을 세우고 씩씩하게 간다천을 넘어간다. 그리고 더러운 간다천에서 소년을 사이에 두고 아들을 빼앗기지 않으려는 어머니와 두 여자간의 육탄전이 벌어지게 된다.

구로사와 기요시의 장편 데뷔작. 학생시절부터 찍기 시작한 8mm작품에서부터 이어져온 고다르를 연상시키는 롱테이크, 불연속적인 점프 컷 편집, 음악의 절묘한 사용 등 핑크영화에선 보기 드문 작법을 특징으로 핑크영화계의 컬트 반열에 오른 작품이다. 또한 제작비 3백만엔, 촬영기간 3일~5일, 35mm 필름촬영, 베드신 4~5회, 러닝타임 60분이라는 이른바 ‘핑크영화룰’만 지키면 자유롭고 실험적인 제작이 가능한 핑크영화의 장점을 가장 효과적으로 이용한 작품으로 거장 감독의 재기 발랄한 영화광 시절을 엿보는 즐거움 또한 맛볼 수 있다. (1983)로 데뷔하였고,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영화 (1996)로 잘 알려진 수오 마사유키 감독이 조감독으로 참여한 영화로, 맨션 관리인 역할로도 출연하고 있다.

간다천 음란전쟁演員

간다천 음란전쟁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간다천 음란전쟁評論(5)

Helen
Helen
구럭저럭 재미있게 잘 봤습니더
barandadeviren
barandadeviren
영화의 백설왕자를 구출하고 동반자살하는 기쁨이란 !!
CowMmcl4iAlJfQv
CowMmcl4iAlJfQv
젊은 일본 영화작가들이 자유로울 수 있었던 핑크무비라는 영역. 80년대 대표로 기억되는 핑크 영화이자 기요시의 무난한 데뷔작.
Bailee
Bailee
로망포르노 치곤... 이것도 저것도 깊이도 내용도 없었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