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劇情

노 웨이 아웃 No Way Out,은 1988에 발표 된 미국 1988 드라마,범죄,미스터리,스릴러 .17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로저 도널드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케빈 코스트너,진 핵크만,숀영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8년11월1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외모와 수완이 뛰어난 해군 소령 톰 파렐(케빈 코스트너 분)은 브라이스 국방장관(진 핵크만 분)의 보좌관으로 있는 대학 동창 스캇 프리차드(윌 패톤 분)의 초대로 고급 관리들이 참석하는 파티에 간다.

거기서 톰은 스잔 앳웰(숀 영 분)이라는 영리하고 발랄한 아가씨를 만나서 서로 좋아하게 된다. 필리핀으로 가서 근무하게 된 톰은 스잔을 잊을 수 없고, 스잔도 마찬가지 심정이다. 스잔에겐 따로 사귀는 남자가 있었는데, 사실은 브라이스 장관이다.

스잔과 브라이스는 크게 부도덕한 사이는 아니지만 밀회를 즐긴다. 한편 브라이스는 상원 군사위위원장인 두발 의원(하워드 듀프 분)과의 갈등으로 CIA와도 사이가 좋지않다. 결국 그는 이들을 견제하기 위해서는 유능한 정보장교가 필요했는데 보좌관 스캇의 친구인 톰 파렐의 생각이 나서 그를 국방부로 불러들여 정보 책임자로 앉힌다.

국방부에 근무하게 된 톰은 스잔과 자주 만나고 주말 여행도 같이 간다. 스잔을 의심한 브라이스는 상대가 누군지 추궁하다가 그만 스잔이 실족사하는데...

노 웨이 아웃演員

노 웨이 아웃劇照

노 웨이 아웃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노 웨이 아웃評論(27)

Demi
Demi
다시 봐도 걸작 스릴러. 그리고 제대로 된 반전은 이런 거라고 생각함.
Rudy
Rudy
호랑이를 마주한 소가 가까스로 호랑이를 들이받았다. 그런 다음 주춤거리다 쥐를 밟았더라.

뭐, 이런 개연성 없는 이야기가 있는지..원.

기분나쁘네요. 작가와의 두뇌싸움에서 깨끗한 판정승이 아닌, 사기를 당한 느낌.
Flora
Flora
진짜 딱 별4개 정도에서 약간 모자라지만

연기력에 별4개
Rudy
Rudy
초중반 늘어지는 감이 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긴장감이 높아지는 괜찮은 스릴러.
Flora
Flora
말쑥하면서 분위기 있는 케빈 코스트너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다! 영화도 흥미진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