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 씰劇情

네이비 씰 Navy Seals,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액션,어드벤처 영화입니다,영화는 루이스 티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찰리 쉰,마이클 빈,조앤 월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중동 지중해의 상공, 불타는 유조선의 긴급 구조명령을 받고 출동한 미해군 정찰기가 돌연히 나타난 아랍 게릴라의 무장선에 의해 격추당하고, 승무원들은 포로로 잡혀 감금된다.

버지니아주 노포크, 커랜 대위(Lt. James Curran : 마이클 빈 분)와 언제나 목숨 걸고 덤벼드는 다혈질의 호킨스(Lieutenant. J.G. Dale Hawkins : 찰리 쉰 분)를 포함한 씰 대원들은 동료 그레이엄(Chief Billy Graham : 데니스 헤이스버트 분)의 결혼식 진행 중에 긴급 호출 명령을 받는다. 곧 출동한 이들은 샤히드(Ben Shaheed : 니콜라스 카디 분)가 거느린 게릴라들이 인질을 사살하고 있는 현장에 도착, 인질 구출작전에 들어간다. 인질은 무사히 구하고, 창고 한 구석에서 미국제 휴대용 미사일 스팅거를 발견한다. 철수 시간에 쫓겨 할 수 없이 미사일을 폭파시키지 못한 채 돌아온다.

국방부 최고 회의에서 스팅거 미사일을 폭파시키라는 긴급명령이 떨어지고, 특전대 대원들은 레바논의 베이루트로 출동한다. 고도 3만 피트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와 다시 수영으로 베이루트 해안에 도착하지만, 안내를 맡은 알리(Ali : 네메 파드랄라 분)가 길을 잘못 인도해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곳에 도착하는데...

네이비 씰演員

네이비 씰劇照

네이비 씰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네이비 씰評論(9)

SmLahx0eVKGRyJt
SmLahx0eVKGRyJt
미국사람들대다수가이영화를보고네이비씰이란부대존재사실을알앗다고..지금보기엔별로옛날엔재밋게봣엇음할아버지해군장교출신난해군장교하고파
Malcolm
Malcolm
루이스 티그 최고작
말 그대로 최강
이후 찰리 쉰 은 이상한 쪽으로 빠짐
개봉당시 8점
Karengo20997583
Karengo20997583
지금 보기엔 다소 어설프고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캐릭터들도
살아있고 재미있다. 젊은 조앤 웨일리 너무 이쁘고 매력적이야.
Elton
Elton
최강의 특수부대명을 타이틀로 했지만 내용은 허접한 특공대 영화
dWk4EdkVj9GKCLx
dWk4EdkVj9GKCLx
미 국방부가 전폭 지원한, 훌륭하나 시대착오적인 군사물! 미 최강 특수부대 데브그루(네이비씰 6팀)의 활약상을, MTV처럼 신나고 뜨겁게 그려냈다! 데브그루의 창시자인 똘아이 '마친코'를 자기 식대로 표현한 찰리-쉰, 씰 전담배우 마이클-빈, 바렛 저격수로 완벽변신한 빌-팩스턴, 개성만점의 팀원들과 전투기술들! 쿨~!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