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 밀러 스토리劇情

글랜 밀러 스토리 The Glenn Miller Story,은 1954에 발표 된 미국 1954 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안소니 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임스 스튜어트,준 앨리슨,해리 모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신음악의 창조를 위해 고심하는 젊은 트럼본 주자 글렌 밀러는 그가 편곡한 작품이 벨 폴락에게 인정받으면서 그의 악단에서 함께 일하게 된다.

순회 공연 중 덴버에서 학생 시절의 여자 친구 헬렌을 만나고 그후 결혼한다. 그들의 소원은 악단을 갖는 것. 오랜 숙원이 이뤄지고 그의 음악은 대중의 인기를 얻으며 대히트한다. 제2차 대전이 발발하자 공군에 지원, 밴드리더로 활약한다.

그러나 유럽 전선으로 위문 공연을 가던 도중 도버 해협에서 행방불명되는데...

스윙 재즈의 왕자 글렌 밀러의 생애를 그린 음악 전기영화의 명작. "문라이트 세레나데", "진주 목걸이"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실어 그의 청춘에서 죽음까지의 감동적인 음악 세계를 음미한다. 같이 활동했던 루이 암스트롱, 진 크루파 등의 재즈인들이 우정출연을 해주고 있다.

글랜 밀러 스토리演員

글랜 밀러 스토리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글랜 밀러 스토리評論(2)

patriciasmithb8
patriciasmithb8
할리우드의 1950년대 영화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아주 극단적으로 보여주는(?) 영화. ㅋ
kimberl77816941
kimberl77816941
잔잔하게 그려지는 글랜 밀러 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