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피자劇情

미스틱 피자 Mystic Pizza,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코미디 .0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도날드 페트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줄리아 로버츠,안나베스 기쉬,릴리 테일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2월0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피자집에서 일하는 데이지(줄리아 로버츠)와 캣(안나베스 기쉬) 자매는 가난하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꿈 많은 20대 초반의 아가씨들. 동생 캣은 대학에 갈 등록금을 모으기 위해 피자집 외에도 보모로 일하지만 데이지는 타고난 야성적 성격으로 멋부리고 남자 사귀는 데에만 관심이 있어 어머니를 걱정시킨다.

이 둘의 친구인 조조(릴리 테일러)는 한번 결혼하려다 식장에서 기절해 결혼을 취소한 경력을 갖고 있어 늘 고민하지만 예민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이다. 세 사람 모두 각각 다른 사랑의 경험을 하게 되는데...

데이지는 대학졸업 후 고향의 피자집에서 일하며 여름을 보내고 있다. 그녀는 동생 캣, 그리고 절친인 조조와 함께 일하며 꿈과 희망을 나눈다. 대학 등록금을 모으기 위해 보모로도 일하던 캣은 아이의 아버지를 사랑하게 되고 데이지의 계획도 부잣집 도련님을 만나게 되면서 변화를 겪게 된다. 조조는 오래 사귄 남자친구와 결혼하려다 식장에서 기절해 결혼을 취소하고 만다. 각각 다른 사랑의 경험을 하게 된 세 사람은 함께 자신들의 문제를 풀어가며 사랑을 배우고 또한 완벽한 피자를 만드는 법도 알게 된다. (2017년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미스틱 피자演員

미스틱 피자劇照

미스틱 피자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미스틱 피자評論(2)

Bailee
Bailee
유쾌한 스토리가 흥미롭게 전개되는군
elizabe68827320
elizabe68827320
피자먹고 싶자너 ㅡㅡ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