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구검 Zen Of Sword, 俠女傳奇

6.8/10
共16評論
時長   91분
語言   沒有信息哦~
地區   홍콩
演員   이자웅   이가흔   유순   혜영홍   유조명   곽진봉   유석명   양리칭  
台灣上映   01月22日 1993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16

評論  |  分享 

독고구검劇情

독고구검 Zen Of Sword, 俠女傳奇,은 1993에 발표 된 홍콩 1993 액션 1993.01.2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여명생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자웅,이가흔,유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01월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후당이 후연에게 멸망당하고 장안 공주(이가흔 분)는 옥퉁소 하나만을 가지고 유군웅과 그의 아내 소정의 보호를 받으며 피신한다. 공주의 옥퉁소를 이용하여 많은 재물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안 연국사는 공주를 죽이고 옥퉁소를 차지하려고 한다. 연국사에게 생포당한 유군웅이 재물에 눈이 어두어 공주를 배신하고 옥퉁소를 훔쳐 연국사에게 마치려하자 이를 눈치챈 공주는 위기를 모면하지만 유군웅과 소정 부부 사이는 금이가고 소정은 계속해서 공주를 보호한다. 우연히 하후곡이란 곳에서 후당에게 멸망당했던 후진의 태자 하후당을 만난 공주가 자신의 신분을 밝히지 않은채 하후당의 도움을 여러번 받으면서 두 사람은 점점 사랑에 빠진다. 하후당의 고모는 빨리 독고구검을 연마하여 나라를 되찾으려고 한다. 독고구검을 연마하기 위해서는 모든 정욕을 버려야 했기 때문에 고모는 하후당에게 공주를 죽일것을 명령한다. 고모의 명령을 거절하던 하후당은 공주를 잡으러 온 연국사에 의해 무고한 사람들이 몰살당하고 고모가 부상을 입자 공주의 진짜 신분을 알고 공주가 자신을 이용했다고 생각한다. 극도의 분노로 독고구검을 완수하지만 하후당에게는 마가 낀다. 하후당이 독고구검으로 연국사를 죽이고 나서 공주를 죽이려 할때 공주의 피가 그의 검에 묻자 마에서 깨어나게 된다. 마침내 두 사람은 모든 부와 명예를 뒤로하고 옥퉁소를 버린채 두 사람만의 행복을 찾아간다.

독고구검演員

독고구검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독고구검評論(6)

Demi
Demi
협녀전기(俠女傳奇) 속 독고구검을 살짝 첨가, 소오강호-동방불패 와는 No연결고리.
이가흔도 이쁘지만 극중 양리칭 아짐의 모습 정말 귀엽!
L08U2cGfndcLDNu
L08U2cGfndcLDNu
옥소는 도데체 몇개인 것이야? 시대에 걸맞지 않는 독특한 결말
kimberl41380210
kimberl41380210
전반부는 무협의 수작이 될듯 했으나, 후반부에서 힘을 잃는다
karenedwardstyn
karenedwardstyn
줄거리 설명에서 중국 오대십국시대의 후당이 후연에게 멸망당해서 장안공주가 쫓기는것으로 시작하는데, 실제역사에서는 후진에게 멸망당합니다. 후연은 몇백년 이전의 오호십육국시대의 나라입니다. 그리고 후당에게 멸망한 후진의 태자 하후당이라고 설명되어있는데, 후당에게 멸망당한 나라는 후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