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남아 As Tears Go By, 旺角卡門

8.7/10
共123評論
時長   90분
語言   沒有信息哦~
地區   홍콩
演員   유덕화   장만옥   장학우   만자량   황빈   진지휘   왕검풍   임교   강도해   등태화   이지걸   황지위   장영상   진귀보   주금강  
台灣上映   10月04日 198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0

評論  |  分享 

열혈남아劇情

열혈남아 As Tears Go By, 旺角卡門,은 1989에 발표 된 홍콩 1989 범죄/드라마 1989.10.0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왕가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유덕화,장만옥,장학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10월0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대만에 살고 있는 아화는 홍콩에 있는 병원에 진찰을 받기 위해 소화의 집에 며칠 묵게 된다. 의형제를 맺은 동생 창파에게 빚을 지고 갚지 않는 일을 해결한 소화는 자신과 상의없이 낙태 수술을 한 애인 마벨과 다투고 헤어져 우울해한다.

한편 창파는 동생 하서가 당구내기에서 돈을 잃자 그들과 내기를 두다가 행패를 부리고 쫓기다 두들겨맞는다. 아화는 소화와 영화를 보러가려다 피를 흘리고 온 창파를 보고 소화가 범죄 조직에 있음을 알게 된다. 소화는 창파의 보복을 하고 그 역시 상처를 입고 집에 돌아오는데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게 되지만 아화는 편지를 남기고 란타우 섬으로 돌아간다.

또다른 동생인 화서의 결혼식 피로연이 돈이 없어 너무나 초라해 화를 내는 아서의 장인과 다툰 창파는 우울해한다. 그런데 창파가 피로연을 위해 꿔준 돈을 갚으라는 토니는 비열하게 이자까지 당장 갚으라고 하자 또다시 그의 구역의 식당 주인을 털어 돈을 건내주고 도망친다. 이들의 두목은 화해를 하게 하지만 두 파의 사이를 더욱 벌어진다. 비오는 날 우연히 만난 마벨이 결혼했다는 말에 쓸쓸히 헤어진 소화는 아화를 찾아간다.

왜 이제 왔냐는 아화와 어색한 만남 후, 금방 헤어진 두 사람은 결국 떠나가는 소화를 따라 달려온 아화와 뜨거운 키스를 한다.

한편 어묵장사를 하던 창파를 괴롭히는 토니의 차를 무수다 잡히고, 아화와 즐거운 나날을 보내던 소화는 동생을 찾으로 오라는 연락을 받는다. 피투성이가 되어 끌려나온 창파와 도망치나 곧 토니 일당에게 잡혀 무참히 맞고 쓰러진다. 창파는 자신이 동생 자격이 없다며 자신을 잊으라고 그의 곁을 떠나고...

열혈남아演員

열혈남아劇照

열혈남아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열혈남아評論(38)

kimberlyhilltg1
kimberlyhilltg1
홍콩 느와르의 홍수 속에서, 참 특이하고 세련된 구성과 미장센을 보이려했던 감독의 처녀작.
Sandragarciamn1
Sandragarciamn1
줄거리도 개떡같이 썼네 뭔 소린지
맞춤법도 개판이고 ㅜㅜ
Fabian
Fabian
왕가위감독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많은 부분에서 부족한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마지막 부분에서 많이 부족해 보임.
icr9YhaPfgJjgRK
icr9YhaPfgJjgRK
왕가위 데뷔연출작. 지금의 왕가위 영화와 다르지만 느린 화면전개는 이때부터도....장학우 민폐다 ㅋ
deborahbrownvy1
deborahbrownvy1
장만옥의 내면연기가 좋은 영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