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 위의 참새劇情

전선 위의 참새 Bird On A Wire,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액션/코미디 1990.09.2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존 바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멜 깁슨,골디 혼,데이비드 캐러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9월2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5년 전 마약 밀매단에 불리한 증언을 해 추적을 받고 있는 주인공 릭은 연방정부의 보호를 받으며 주유소에서 다른 이름으로 일하고 있다. 그러던 중 자신이 죽은 줄로만 알고 있는 옛 애인인 여변호사 매리앤과 우연히 만난다. 그러나 15년 만에 만난 연인 앞에 마약 밀매단이 추적해 오고 주유소가 폭발하는 바람에 주인이 죽자 이들은 경찰에게까지 쫓기는 몸이 된다. 15년 전 릭은 마약 밀매단에 역류되어 있었는데 경찰과의 총격전 중 친구 제이미도 잃고 본의 아니게 증언대에 서 그들의 표적이 되고 만 인물. 이들의 끈질긴 추적을 피해 릭은 15년간 다른 신분으로 일했던 이발소, 가축병원, 동물원 등을 찾아다니며 생명을 내걸고 험한 길을 헤쳐나간다. 이러는 사이 매리앤의 오해도 풀리고 두 사람 사이엔 다시 옛 사랑이 싹튼다.

전선 위의 참새演員

전선 위의 참새劇照

전선 위의 참새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전선 위의 참새評論(20)

deborah36633780
deborah36633780
골디 혼 저때 참 귀엽고 매력적이었는데.. 개봉 당시엔 참 재밌게 봤는데 다시보니 그저 그러네..
Rosanne
Rosanne
골디혼의 매력이 팡팡 터지는 영화.
Hardy
Hardy
골디혼 딸보다 만배는 귀엽다.. 정말 귀여운 골디 혼의 리즈 시절.... 멜 깁슨 역시
kimberlyhilltg1
kimberlyhilltg1
제목만 보고 얕보지 말 것 ㅋㅋ 제목은 저래도 정말 재밌게 봤음... 코믹액션입니다
Isaac
Isaac
멜깁슨 영화 탑3 중 하나!
멜깁슨 팬이라면 전선위의 참새, 포레버영, 컨스피러시는 꼭 봐야한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