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의 도전劇情

필사의 도전 The Right Stuff,은 1990에 발표 된 1990 영화입니다,영화는 필립 카우프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데니스 퀘이드,베로니카 카트라이트,바바라 허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미공군의 악명높은 시험 비행 기지 '에드워드 베이스'는 최고의 조종사가 되기를 꿈꾸는 사나이들의 집결지이다. 경 제트기 'X-1'을 몰아 세계 최초로 음속 돌파에 성공한 신화적인 파일럿 척 예거(Chuck Yeager: 샘 셰퍼드 분)를 비롯, 그와 경쟁하며 마하 2의 벽을 깨뜨린 민간인 조종사 스콧 크로스필드(Scott Crossfield: 스콧 윌슨 분) 등이 터줏대감으로 진치고 있는 이 기지에서 기를 펴지 못하며 풋내기 조종사 고든 쿠퍼(Gordon Cooper: 데니스 퀘이드 분), 거스 그리섬(Gus Grissom: 프레드 워드 분), 디크 슬레이튼(Deke Slayton: 스콧 폴린 분) 등은, 소련의 스푸트니크 발사 성공에 자극받아 아이젠하워 대통령에 의해 개시된 머큐리 우주비행 프로그램에 지원하여 존 글렌(John Glenn: 에드 해리스 분), 엘런 세퍼드(Alan Shepard: 스콧 글렌 분), 스콧 카펜터(Scott Carpenter: 찰스 프랭크 분), 윌리 쉬라(Walter Schirra: 랜스 헨릭슨 분) 등과 한팀이 된다.

이들 미국 최초의 우주 비행사 7인방은 나사의 케이프카나 베럴 기지에서 장기간에 걸친 강도 높은 훈련을 쌓는다. 소련의 가가린 소령이 먼저 유인 우주비행에 성공하자 카나베럴에서도 세퍼드를 우주선에 태워 미국 최초의 탄도 비행을 성공시킨다. 두번째 탄도비행 성공자는 그리섬. 그리고 다시 한번 소련의 치토프가 궤도 비행에 성공하여 미국을 앞지르자, 나사에서는 존 글렌을 아트라스 로켓 위에 실어 지구 궤도에 진입시키게 되고...

필사의 도전演員

필사의 도전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필사의 도전評論(7)

Dorothy22060551
Dorothy22060551
다큐도 아닌 것이. 그렇다고 일반적인 극영화라고 하기에는 흐름이 뚝뚝 끊기고. 디테일도 없고. 기록을 나열하듯이 사실을 '재연'해서 나열해 놓았다. 부분부분 캐릭터의 고난과 갈등이 배치되어 있기도 하지만, 유기적으로 영화에 붙지는 않는다. 영화가 영 붕 뜬 느낌이다.
kimberl77816941
kimberl77816941
길고 너무 사실적이라 재미는 없지만, 냉전시대 미국의 우주항공 도전史를 이토록 자세히 만든 영화가 없으므로..
Helen
Helen
필립 카우프먼
Loletta
Loletta
창공에서 인간의 한계에 도전했던 사나이들의 발자취. 어찌보면 우주개발은 이들을 능동적 조종사에서 수동적 참관자로 길들인 것 같기도 하다.
Karengo20997583
Karengo20997583
막대한 제작비를 들인 3시간이 넘는 대작이나 아쉽게도 흥행에는 실패하였다.냉전시대 소련과의 우주선 개발에 필사적으로 매달린 미국의 모습을 다방면으로 그려내는데 전형적인 미국영화라고 폄하할수도 있겠으나 지구궤도를 선회하는 우주선의 모습은 지금봐도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명장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