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사막劇情

붉은 사막 Red Desert, Il Deserto Rosso,은 1990에 발표 된 이탈리아, 199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리처드 해리스,모니카 비티,카를로 치오네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고도성장시대의 살벌한 이탈리아의 공업도시에서 공장 기사인 남편, 아들과 셋이 살아가는 줄리아나는 자동차 사고로 입원한 후부터 남편과의 관계가 소원해지고, 정신이 불안정해져 노이로제 상태가 된다.가족의 존재도 그녀가 가진 불안을 완화시켜주지는 못한다. 결국 남편의 출장을 계기로 줄리아나는 불륜으로 치닫는데...

붉은 사막演員

붉은 사막劇照

붉은 사막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붉은 사막評論(6)

karenedwardstyn
karenedwardstyn
도시는 불빛 찬란하고 어딘가로 향하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데 맘은 늘 찬바람 든 것처럼 휑하기만 하다. 밖에 나가면 온갖 먹을 것들이 색으로 맛으로 침샘을 자극하지만 컵라면 하나로 허기를 달랜다. 핸드폰 손에 들긴 했지만 연락할 사람도 마땅찮아 그냥 다른 사람 sns나 둘러보고 있는다. 말 없이 있다보니 공허해진다. 뭔가가 짓누르는 것 같기도 하고 영혼이 빠져나가는 것 같기도 하다. 사막을 걷는 것 같고, 안갯속을 헤매는 것 같고, 물에 빠져 힘 한번 못 써보고 가라앉는 것만 같다. 나만 그러는 걸까.
kimberl68787127
kimberl68787127
배경 음악도 없고 대사도 드문 적막한 영화. 그러나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리즘, 절제미와 상징, 오 훌륭하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영화.
maryrodriguezi8
maryrodriguezi8
병적 증후가 보여주는 사회상과 이상
lindatayloriid1
lindatayloriid1
어지럽다.. 영화의 색채가 굉장히 특이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굉장히 특이한 영화. 예술의 아우라가 풍기지만 졸린건 어쩔수 없다... 지루함의 극치지만 영화의 전반적인 느낌은 잊을수없는 색다른 경험이였다.
Maggie
Maggie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지불한 인내심 만큼 남는게 없다. 비어있는 그대로가 끝인 영화. 사진 한 장 보다 못한 영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