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창 A Bedsore

7.9/10
共27評論
時長   99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김종구   강애심   전국향   김도영   김재록   권미아   이재인   김주아   유용우   강말금  
台灣上映   07月02日 202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3

評論  |  分享 

욕창劇情

욕창 A Bedsore,은 2020에 발표 된 한국 99분, 12세이상관람가 2020 드라마 2020.07.02 (개봉예정) 영화입니다,영화는 심혜정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김종구,강애심,전국향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20년07월0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욕창은 겉에서 봐서는 몰라요,

속이 얼마나 깊은지가 문제거든요”

퇴직 공무원 창식은 간병인 수옥과 함께 뇌출혈로 쓰러진 아내 길순을 돌보며 지내던 중 길순에게 욕창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욕창과 함께 길순의 건강이 점점 악화되자 애써 감춰두었던 각자의 욕망이 드러나며, 마음속 상처들이 덧나기 시작한다.

연출의도

욕창은 몸을 움직이지 않고 오래도록 고정된 상태에 있으면 살이 썩는 질병이다. 우리는 자신의 상태를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가, 자신의 살이 썩어가는 것을 알게 되는 순간, 자신을 되돌아본다. 그리고 그 상태에서 벗어나고자 한다. 영화 <욕창>은 70대 퇴직 공무원 강창식과 뇌출혈로 몸을 못 쓰는 아내 나길순. 불법체류자인 재중동포 간병인 유수옥,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가족들의 이야기이다. 이들은 자신의 사회적 위치와 욕망에 고정된 채, 움직이지 못하고 썩어가고 있다. <욕창>은 노인, 이주노동자, 이혼, 가부장적 세습 등 여러 가지 상황에 얽매여 있는 인물들의 심리와 사건들을 따라가면서, 현재 우리 사회의 단면과 인간 존재론적 고민을 마주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욕창預告線上看

욕창演員

욕창劇照

욕창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욕창評論(12)

qw4qsIEgbMs3xkh
qw4qsIEgbMs3xkh
영화의 마지막 장면이 두고두고 곱씹어진다. 완추!
sharonmartinbh1
sharonmartinbh1
가족들과 다시 보고싶은 영화.
딸의 마음이었다가 엄마의 마음 아줌마의 마음
아버지의 마음. 모든이의 마음이 되는 영화
마지막 장면이 인상깊게 남았어요
Ellen
Ellen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질병, 재난이 빈번한 이 위기에 시대에, 낯설기도 하지만 자신 혹은 인간에 대한 깊은 상념을 다시 컨택트하게 해준다. 그동안 놓쳐왔던 인간의 완벽하지 않은 상처까지도 외면하지 않고 따뜻하게 보듬어주기 위한, 코로나 이후에 미래영화가 겸비해야할 넥스트 드라마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본에 휘둘리는 헐리우드 영화에서 한번쯤 피로감을 느껴보셨다면, 살면서 컨택트 하는 방법을 다시 찾고싶다면, '욕창'의 마지막 장면 속 자욱한 스모그 속으로 스스로 들어가보기를 권유드립니다.
Otis
Otis
색다른 가족영화로 부모님과 함께 보면 좋아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