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가라劇情

신과 함께 가라 Vaya con Dios,은 2003에 발표 된 독일 106분, 15세이상관람가 2003 코미디/로맨스/멜로/드라마 2003.05.3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졸탄 슈피란델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미하엘 그비스덱,다니엘 브륄,키에라 스콜라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3년05월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속세로 내몰린(?) 세 명의 수도사…

교회로부터 파문 당하고 단 2개의 수도원만이 명맥을 유지하고 ‘칸토리안교단’. 그 중 하나인 독일 ‘아우스부르크 수도원’에는 각자 뚜렷한 개성으로 무장하고 있는 4명의 수도사가 있다. 고지식하고 세상물정 모르는 원장신부, 젊었을 때 놀아본 경력이 있으나 현재는 높은 학구열로 무장한 ‘벤노’, 확고부동의 세가지 유머로 단단히 무장한 시골 농부 스타일의 ‘타실로’, 그리고 아기 때부터 수도원에서 자란 순수한 미소년 ‘아르보’가 그들이다.

그러나 후원자가 후원을 거부하고, 원장신부의 갑작스런 사망으로 평화롭던 수도원은 위기에 봉착하게 되고, 3명의 수도사들은 원장신부의 유언에 따라 교단의 보물인 규범집을 들고 이탈리아의 ‘칸토리안 수도원’을 향해 험난한 여정을 시작한다. 오랫동안 속세와는 담을 쌓고 살아온 순진무구한 수도사들에게 세상 밖으로의 여행은 그리 만만한 것이 아니다.

운전… 전화… 그리고, 사랑…그들에게 만만한건 하나도 없었다?!!

갑작스레 속세에 떨어진 3명의 수도사. 기차를 타는 방법조차 쉽지 않은 그들은 이탈리아까지 무작정 걸어서 가겠다고 맘먹고, 우연한 기회에 폼나는 자동차를 탄 매력적인 여인과 마주치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함께 여행하게 된 그들… 하지만 그 여인 역시 만만치 않은 성깔을 지녔고, 그녀로 인해 ‘킬러수도사’란 어처구니 없는 불명예도 받게된다.

자신이 맡은 일만 열심히 하면 되는 평화롭던 수도사 생활에만 익숙해져 있는 그들에겐 운전은커녕 전화를 거는 일조차 쉬운 일은 하나도 없다. 게다가 미소년인 ‘아르보’는 난생처음 ‘사랑’이란 감정을 느끼며 혼란을 겪게 되는데…

순수한 남자들이 세상을 통해 겪게되는 코믹한 웃음, 좌충우돌 모험담… 그리고 성장에 관한 이야기

"레몬 세일이라 온 동네가 난린데 너흰 한가하게 뒹굴고 있어?"

가 진정으로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이유는 '수도사의 금지된 사랑'이라는 파격적이고 까다로운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진지하고 어렵지 않게… 오히려 지극히 자연스럽고, 재치 있게 표현해내고 있기 때문이다.

아직 어린 수도사에게 처음 다가오는 여자의 유혹이 당혹스러울 법도 한데, 그는 전혀 당황하거나 그 사랑을 애써 외면하지 않는다. 또한 다른 수도자들의 눈치를 살피지도 않는다. 자연스레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기쁘고 당당하게 자신에게 다가온 사랑을 받아들인다.

수도사의 일탈(?)을 목격한 다른 수도사 조차 그를 꾸짖거나 질타하기는커녕 "레몬 세일이라 온 동네가 난린데 너흰 한가하게 뒹굴고 있어?"라며 그의 사랑에 자연스럽게 응수한다. 수도사이지만… 비록 그들이 최악의 상황에 처해있지만… 누군가를 사랑하는 일은 자연스럽고, 당연한 것이기에 그것을 거부하지 않고 따뜻이 받아들이는 당당한 모습 덕분에 의 금지된 사랑은 아름답다.

1967년 에서 2002년 까지

…계속되는 '금지된 유혹'…

'사랑'을 테마로 한 영화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류에게 가장 친근한 주제이며, 계속되어지고 있는 주제이다. 그 중에서도 평범한 사랑 이야기 보다는 금지된 사랑 혹은 불륜에 관한 이야기는 대중에게 강한 매력으로 다가간다.

신과 함께 가라演員

신과 함께 가라劇照

신과 함께 가라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신과 함께 가라評論(37)

Helen
Helen
아....DVD구하고 싶다ㅜ
W7XnRKQ7IRxGuAw
W7XnRKQ7IRxGuAw
마음의 소리에 귀를 귀울려라. 작은듯하지만 강렬한 메시지가 내포된 영화입니다. 감동적인 장면은 몇번을 보아도 아름다운 선율에 감탄합니다. 스토리는 별것없지만 그것이 오히려 순수하고 깨끗합니다.
sandrac92928364
sandrac92928364
별거없는 스토리. 소박하고 동화적인 스토리. 등장인물들의 화음은 괜찮다. 그렇다고 이렇게 평점이 높을 이유는 없는 듯한데..
kimberl41380210
kimberl41380210
요즘도 가끔 유튜브에서 찾아보는영화. 내용연기는 말할것도 없지만 정말 사운드트랙 남자중창은 듣고있으면 눈물날 정도로 아름답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노량: 죽음의 바다 Noryang: Deadly Sea  線上看 노량: 죽음의 바다
Noryang: Deadly Sea
액션,드라마  한국
12月20日 2023 台灣上映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Ryuichi Sakamoto | Opus  線上看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Ryuichi Sakamoto | Opus
다큐멘터리  일본
12月27日 2023 台灣上映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線上看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01月01日 台灣上映

노 베어스 No Bears  線上看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01月01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