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블랙홀劇情

사랑의 블랙홀 Groundhog Day,은 1993에 발표 된 미국 101분, 15세이상관람가 1993 코미디/로맨스/멜로/판타지 1993.12.0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해롤드 래미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빌 머레이,앤디 맥도웰,크리스 엘리엇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12월0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 똑같은 날 똑같은 장소라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잘나가는 기상 캐스터 필 코너스는 매해 펑츄토니에서 열리는 성촉절 취재를 위해 촬영을 나갔다가 희한한 경험을 하게된다. 취재를 건성으로 끝내고 돌아가려는데, 기상예보에도 없었던 폭설을 만나 발이 묶이게 되고, 다음날 일어났더니 날짜가 하루 지난 것이 아닌 바로 어제의 그날, 그 장소. 꿈인가 생각해도 어제와 너무도 똑같고, 단순한 기시감이라고 하기에도 어제와 너무나 일치한다.

어제와 똑같은 오늘이 반복되자 필 코너스는 매일 매일을 관찰하여 여자를 꼬시기도 하고, 금고 수송차량을 털어 멋진차를 사기도 한다. 하지만 반복되는 나날들에 환멸을 느끼게 되자 이번엔 콜레스테롤, 비만 등은 신경도 쓰지않고 마구 먹어버린다. 그리고 자살을 시도하기도 하는데....

그래도 일어나면 바로 어제의 그 시간, 그 장소! 그런 가운데 함께 온 신임 프로듀서 리타의 착하고 순수한 마음을 알게되고,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매일매일 그녀의 생각과 행동들을 익히게 되고, 그녀의 마음을 얻으려하지만 하루만에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도 있는 법.

필 코너스는 언제까지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묶여있게 될까?

사랑의 블랙홀演員

사랑의 블랙홀劇照

사랑의 블랙홀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사랑의 블랙홀評論(32)

Lisawrightava81
Lisawrightava81
내 인생 영화... 이 비디오를 본 이후로 감명을 받고 이후 영화를 보게 되었다. 너무나 가슴이 따뜻해지는 영화
Rudy
Rudy
자고 일어나면 매일 똑같은 날 똑같은 장소라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elizabe05269050
elizabe05269050
로맨틱 코미디의 무간지옥
Rudy
Rudy
영화에서 반복되는 하루는 사실상 우리들의 매일같은 일상과 다르지 않다. 마못이 자신의 그림자를 보는 한 이 차디찬 겨울은 끝나지 않는 법. Groundhog Day는 새로운 내일을 위해 필요한 삶의 태도는 무엇인가에 대해 그 해답을 제시한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