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 Mago

6.2/10
共12評論
時長   80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이이림   윤세웅   김도연   정요   단야   최영희   이은미   송남영   김수연   가애   권유진   신광철   윤미지   김지혜   김준호  
台灣上映   06月13日 2002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5

評論  |  分享 

마고劇情

마고 Mago,은 2002에 발표 된 한국 80분, 청소년관람불가 2002 판타지 2002.06.1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강현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이림,윤세웅,김도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2년06월1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고통스런 세상을 피해 나만의 세계로 숨어든다.

사람과 기계에게 깔려 죽어가는 개구리들의 모습으로 상징되는 생명과 영혼의 파괴를 고통스레 지켜보던 한웅은 죄악으로 가득한 세상으로부터 도망치려 자신의 방으로 숨어든다. 그러나 12정령은 자꾸만 환각처럼 그에게 모습을 드러낸다.

그러나 악몽은 계속 그의 뒤를 붙잡고,

방안에 자폐적으로 숨어있는 한웅의 환상속으로 전철 속에 통조림된 욕망의 정자 같은사람들, 사이버 세계의 공허한 환상에 빠진 사람들의 고통이 계속 찾아온다. 한웅은 계속자신의 영환에 칼자국을 새기는 오염된 세계의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절규한다.

절규 속에서 싹트는 구원의 희망

고통스러워하는 그에게 천국같은 마고성의 모습이 꿈인 듯 보이고, 한웅은 원폭피해 속에 시달린 자신의 유년기를 떠올린다. 자꾸 떠오르는 악몽에 시달리는 한웅에게 천무가 찾아와 마고성과 한웅의 존재를 일깨워준다. 비로소 한웅은 태초에 존재하던 천국 마고성과 자신이 그 천국에 살던 태초의 남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천국과 파괴와 재생에의 희망

아름답고 풍요로왔던 마고성은 사람들이 먹어서는 안되는 금단의 붉은 포도를 따먹어 폐허가 되어버리고 12정령도 세상 속으로 뿔뿔이 흩어져 고통받게 된다. 이 모든 사건의 전모를 알게된 한웅은 다시 천국 마고성을 이세상 위에 세우려 하는데.....

탱크에 의해 짓밟히는 개구리의 모습을 담은 오프닝으로 시작하는 는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주제로 하며, 한웅이란 인물이 주인공이다. 그는 마고라는 대자연의 정령과 사랑에 빠져 인간과 자연을 조화롭게 살도록 한 고대의 한웅의 또 다른 현신이다. 개구리가 탱크에 짓밟히는 오프닝 장면은 단적으로 인간에 의한 자연파괴를 의미한다. 이 과정에서 대자연 12정령의 화신인 마고는 참담한 고통을 겪으며 파괴되어 가고, 곳곳에서 정령들은 눈물을 흘리고 절규한다. 한웅의 현신은 자신에게 나타난 또 다른 정령에 이끌려 그 사실을 알게 된 후 고뇌와 비탄에 빠져 든다. 그리고 정령들은 인간에 대한 복수에 나선다.

영화 는 대자연과 인간의 관계라는 문제를 신화적인 배경에 녹여 낸다는 점에서 그 아이디어는 개성적이라고 평가할 수 있다. 또한 자료화면과 이미지 쇼트들의 편집 속에 영화의 주제를 담아 내려 한 의도가 엿보이기는 하지만 이는 결과적으로 현상의 병렬적인 나열에 그치고 있다. 영화음악의 과잉 또한 상황에 걸맞게 관객들의 감정선에 적절히 조응한다기 보다는 오히려 소화불량의 포화상태를 만들고 있어 아쉬움을 남긴다.

(2001년 제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임지수)

마고演員

마고劇照

마고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마고評論(6)

Nadia
Nadia
아까워아까워..
Demi
Demi
개봉당시 포스터에 전 출연진(일설에 스텝들까지 다) 벗었다고 버젓이 적어 놓은 영화
lisawilsoneji31
lisawilsoneji31
성적으로만 생각했던 여자의 몸이 이토록 아름다웠던가.
신체언어로서의 여자의 몸은 순결하며 아름다움을 넘어 예술로 느껴진다.

현대인간에 대한 충고
qw4qsIEgbMs3xkh
qw4qsIEgbMs3xkh
임재범님의 아내분이 출연하셨었다는 영화가 이거군~
Quinn
Quinn
여자들 벗기기 좋아하는 사이비 종교를 보는 듯하네유. 약 빨고 만든 듯. 장르가 판타지? 판타지가 아니라 엽기.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마법사 The Magician, El mago  線上看 마법사
The Magician, El mago
드라마  멕시코
01月01日 2004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