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劇情

혹성탈출 Planet of the Apes,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어드벤처/SF 영화입니다,영화는 프랭클린 J. 샤프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찰턴 헤스턴,로디 맥도웰,킴 헌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테일러 선장과 승무원들은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귀환하던 중 정체모를 행성에 불시착한다. 거의 원시인과 비슷한 인간들을 만난 일행은 곧 언어를 사용할 줄 아는 난폭한 유인원 지배 체제와 맞닥뜨린다. 말을 한다는 이유로 다른 인간들과 분리 수용된 테일러 일행은 현체제에 불만을 품고 있는 젊고 깨어있는 과학자 지라와 자이어스 박사의 실험동물이 되는데, 지라 박사는 테일러의 재치있고 조리있는 언행에 호감을 느끼게 된다. 마침내 지라박사의 도움으로 테일러 일행은 연구소를 탈출하게 되지만 지구 귀환의 꿈을 꾸는 그들에게 엄청난 진실이 기다리고 있었다.

피에르 바울러의 소설 을 원작으로 한 작품. 조지 일행은 이름 모를 행성의 바다에 불시착한다. 행성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돌아다니던 중 이들은 원숭이를 닮은 생명체를 만난다. 이 영화의 압권은 지구멸망이라는 극단성에 기대어 어리석은 전쟁의 역사를 반복해온 인간을 비웃은 결말부에 있다.

(2011년 시네바캉스 서울)

혹성탈출演員

혹성탈출劇照

혹성탈출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혹성탈출評論(21)

oKgHDyIdAT27lRA
oKgHDyIdAT27lRA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영화답게 솔직히 저도 조금 충격적이였습니다. 과연 정말 68년도의 작품이 맞는가
의문이 들만큼 영상도 좋고 무엇보다 이야기가 너무 재미있습니다.
Ellen
Ellen
끔찍,경악 최고의 반전
bettytaylorqsb1
bettytaylorqsb1
요즘나오는 혹성탈출보다 백만배는 나은 영화
저시대에 이런영활 만들다니 놀라울따름
Loletta
Loletta
마지막 장면이 압권임...
Quinn
Quinn
만약 인간이 멸종하게 된다면, 그로부터 얼마 만큼의 시간이 흘러야 새로운 고등생물이 등장하게 될까. 인간이 문명을 만들고 현재에 이른 것처럼, 그들도 인간처럼 현재에 이르게 될까. 혹 2000만년 전에 인간은 한 번 멸종됐던 건 아닐까. 인간의 출현을 누구나 납득할 수 있게 끊어진 연결고리를 찾아 증명해야 한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