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비상劇情

위대한 비상 The Travelling Birds, Le Peuple Migrateur,은 2002에 발표 된 프랑스 93분, 전체관람가 2002 다큐멘터리 2002.03.2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자크 페렝,자크 클뤼조,미셸 데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2년03월2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는 제목의 철따라 무리지어 이동하는 새들의 여행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로 96년 를 프로듀싱했던 자크 페랭의 감독 데뷔작이다. 를 통해 풀숲에서 나누는 달팽이의 사랑, 작열하는 태양 아래 행진하는 개미의 생존 투쟁, 달밤에 울려 퍼지는 경이로운 풀벌레 소리를 보여줌으로써 우리의 무딘 눈과 귀를 자극했던 페랭은 에서 하늘 위로 카메라를 옮겼다. “새들의 눈으로 바라본 세상을 그대로 보여주고 싶었다”는 감독의 의도대로 카메라는 철새의 무리 안에 최대한 밀착해 인간의 눈으로는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영상들을 펼쳐 보인다. 광활한 숲이나 두텁게 드리운 구름층 위로 유유히 날아가는 새떼를 담은 파노라믹한 광경을 볼 때는 탄성이 저절로 새어 나오고, 근접 촬영한 새들의 날개짓을 보면서 두 팔이 날개라도 된 것처럼 흔들어대는 관객들이 있을 만큼 생생한 운동감도 전해준다.

3년여에 걸친 촬영기간 동안 유럽, 아프리카, 미국, 극동 아시아 지역 등 전세계 36개국 76개 지역을 돌며 35종에 이르는 철새들의 여행을 담아낸 이 장대한 ‘야생 교향곡’을 위해 수백 명의 대규모 스탭이 동원됐고 총 2억 프랑 (한화 약 35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됐다. 자크 페랭은 60년대부터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해 자크 드미 감독의 , 코스타 가브라스 감독의

등에 출연한 바 있는 배우 출신 감독. 로 세자르 영화제에서 제작상을 수상한 그는 ‘97년 등 자연과 인간을 다룬 다큐멘터리로 관심을 옮겨가고 있다. 프랑스 영화계에서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시적인 화면으로 담아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카메라를 매개로 자연과 인간의 교감을 이루어내면서 문명에 대한 성찰을 녹여내고 있다는 점을 의 가장 큰 미덕으로 꼽고 있다.

위대한 비상演員

위대한 비상劇照

위대한 비상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위대한 비상評論(6)

Isaac
Isaac
위대한 비상을 담기 위한 제작진들의 위대한 삽질.
mRr0usFAn9Bc3Ry
mRr0usFAn9Bc3Ry
이런게 걸작이지. OST도 정말 좋습니다. 한국에도 이런 무비가 나왔으면.
Demi
Demi
벌써 10년이 넘었지만 영상은 물론이고 새의 비행을 담은 음악적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다.
Ellen
Ellen
놀랍고 경이로운 자연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