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포사劇情

마리포사 Butterfly Tongues, La Lengua de las mariposas,은 2001에 발표 된 스페인 95분, 15세이상관람가 2001 드라마 2001.10.06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호세 루이스 꾸에르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페르난도 페르난 고메즈,마누엘 로자노,알렉시스 드 로스 산토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10월0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여덟살 배기 꼬마 몬초는 긴장한 탓에 첫 등교에서 오줌을 지린다. 그날 밤 집에 찾아와 위로해준 그레고리오 선생님이 아니었다면 몬초는 영영 미취학아동이 될 뻔했다. 몬초는 파브르 뺨치는 지식으로 곤충의 생태를 가르치고 온화한 눈빛으로 인간의 존엄을 설파하는 선생님을 믿고 따른다. 그러나 이곳은 전운이 감돌던 1936년 스페인의 작은 마을이다. 결국 끌려가는 공화주의자 선생님을 향해 아이들은 돌을 던진다. 과연 몬초의 선택은?

마리포사演員

마리포사劇照

마리포사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마리포사評論(23)

Allen
Allen
극단의 사회적 갈등을 부추키는 요즘 우리나라의 모습을 보는 것 같다..올바른 사회비판을 메카시적으로 종북이니 빨갱이니 딱지를 붙이는데 어른들 뿐 아니라 소위 "일베"라는 애들까지 나서는 대한민국의 오늘은 영화속 반세기전 스페인의 모습과 뭐가 다를까? 민주주의와 참교육을 고민하는 선생님들께 권하고 싶은영화
Karen
Karen
정말 예술영화라고 밖에 말할 수 없는 감동이.. 꼬옥 보세요^^
Maggie
Maggie
하드에서 지울수가 없게 만드는 영화네요..누구든 안 본 사람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영화..
Allen
Allen
처음엔 지루하다가 연주할때는 치유됨을 느끼다가 마지막엔 슬픔과 먹먹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Dorothy22060551
Dorothy22060551
무신론자, 빨갱이, 틸로노린코(암컷에게 난초를 바쳐 구애를 한다는 호주에 사는 새), 프로보시스(나비의 혀).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