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밀밀劇情

첨밀밀 Comrades: Almost a Love Story, 甛蜜蜜,은 1997에 발표 된 홍콩 115분, 15세이상관람가 1997 로맨스/멜로 1997.03.0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진가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여명,장만옥,증지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3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0년을 이어온 만남, 이별 그리고 재회

매일 눈을 떴을 때 너를 보고 싶어…

1986년 홍콩, 상해 출신의 소군과 이요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된다. 대만 최고의 가수 등려군을 좋아하는 두 사람은 꿈을 위해 왔지만 낯설기만 한 홍콩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소군에게는 성공 후 결혼하기로 한 약혼녀가 있었고, 이요는 돈을 벌어 집을 사겠다는 야심이 있었다. 이요는 악착같이 모은 돈으로 주식에 투자하지만 실패하고 빚만 지게 된다. 불안한 미래 속에 갈등하던 중 암흑가 보스와 연인 관계가 된다. 그렇게 헤어진 뒤 1990년, 이요는 소군의 결혼식에서 3년 만에 재회하게 된다. 여전히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하지만 갑작스런 사고로 이요는 애인을 따라 떠나고 소군만 남게 된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미국으로 떠난 소군은 가수 등려군의 사망 소식을 알리는 전자대리점 앞에서 운명처럼 이요와 조우하게 되는데…

첨밀밀演員

첨밀밀劇照

첨밀밀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첨밀밀評論(29)

Morgan
Morgan
90년대 감성과 신파적이지만 음악과 장만옥의 연기는 좋았다. 각본이 좋네
Hardy
Hardy
비디오로 처음 봤을 때 뭐 이런 내용이야? 이랬는데 2005년 정도에 다시 봤죠. 그 때는 안 보인 게 보이고 남자든 여자든 어쩔 수 없었다. 그 상황에서 달리 어떤 선택을 할 수 있겠는가 하는 생각이 들며 보통의 영화와는 표현력이 남다르다고 느꼈다. 그리고 지금은 술 한 잔 먹고 이 영화의 가장 절정의 부분을 감상한다. 여주가 남주의 애인을 내려주고 여명을 옆자리에 앉히고 운전한다. 눈치없는 여명은 어색함을 달랜다고 라디오를 만지작거리다가 등려군의 노래를 틀고 만다. 굿바이 마이 러브! 가사가 절절하다. 실제 등려군을 길에서 만나고 싸인을 받으러 간 사이 마구 흔들리는 눈빛의 장만옥. 라디오의 가사는 계속 이별을 말한다. 남자를 돌려 세우고 머리를 핸들에 박는데 빵 소리가 나고 여명은 돌아본다. 입술을 질끈 깨문 장만옥. 누가 뭐랄 것도 없는 키스세례... 청춘 그 자체다. 이 영화를 보면 그 때가 생각난다. 눈물이 흐른다. ㅠㅠ
FgCEYhCoSqsLPDP
FgCEYhCoSqsLPDP
홍콩에서 들리는 로맨스 멜로디
6h6hn0abimVr3O5
6h6hn0abimVr3O5
내 인생 영화! 중학교땐 생각없이 봤다. 어른이 되서 우연히 다시 봤는데.. 이럴 수가ㅠㅠ 가난에서 벗어나려 고군분투하고 실패하고 사랑에 어긋나고.. 지금 딱 내 얘기다.. 남친과 사업하다 크게 망한 우리.. 우린 자주 싸웠다.. 돈이 없어서 유통기한 지난 음식 먹고 중고제품 사러 다니고.. 고생하며 이겨내고 있다 생각했지만.. 그 사이 남친은 나 모르게 다른 여자를 만나고 있었다.. 아직도 가끔 그 나쁜 놈 생각에 눈물이 난다.. 아직도 좋은 추억이 많다.. 영화처럼 절대 다시 재회할 수는 없는 사이라는 게 영화랑 다른 점.. 장만옥이 참 짠하게 느껴진다.. 그래도 계속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그녀가 부럽다.. 난 아직도 사업실패 남친의배신의 충격에서 완벽히 회복되진 않았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