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대문 Birdcage Inn

7.2/10
共26評論
時長   100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이지은   이혜은   장항선   이인옥   하주영   안재모   장동직   손민석   김구택   이영철   김영   방은진  
台灣上映   10月31日 199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4

評論  |  分享 

파란대문劇情

파란대문 Birdcage Inn,은 1998에 발표 된 한국 100분, 청소년관람불가 1998 드라마 1998.10.3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김기덕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지은,이혜은,장항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10월3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포항의 새장 여인숙. 이곳에는 아버지(장항선), 어머니(이인옥), 진아(이지은)와 동갑내기 여대생 혜미(이혜은), 그리고 고등학교에 다니는 현우(안재모)가 한 가족으로 살아가고 있다. 진아는 서울에서 온 창녀로 새장 여인숙의 주수입원이다. 간접적으로 진아의 도움을 받아 대학을 다니고 있는 혜미는 진아가 몸을 판다는 이유로 늘 퉁명스럽게 대한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 혜미는 진아를 통해 성욕에 대해 솔직하지 못한 자신을 발견한다. 성을 파는 반면 성으로부터 자유로운 진아와 닫히고 위선적인 성의 혜미. 진아의 누드사진 파문과 자살기도 등으로 상황은 갈수록 악화되고, 충돌 직전의 상황에서 진아와 혜미는 서로의 일상에서 수많은 공통점을 발견하고 두 사람 사이에 놓인 성이라는 이질감은 서서히 화해의 매개로 전환된다.

에곤 쉴레의 그림, 하루키의 소설, 비밀스런 진아의 캐릭터와 그녀에게 경멸과 매력을 동시에 느끼게 되는 혜미. 파란 대문 안 둘의 관계가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파란대문演員

파란대문劇照

파란대문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파란대문評論(28)

Felix
Felix
김기덕 감독은 영화 속에서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보기 불편해 하는 것들이 자극적이고 과장된 설정일 수는 있지만. 극중 식구들 밥상 앞에서 진아(이지은)가 한 대사처럼. "엄마, 제가 거짓말 했어요? 아니잖아요!"
Malcolm
Malcolm
마음이따뜻해짐 새장속의여인
Flora
Flora
참.........힘든소재인데 이것을 10점만점 영화로 만들어 버리는 김기덕감독.........만점을 안줄수가 없다.........참 영화 잘만든다...........
zlXZXQWZzSxfD9q
zlXZXQWZzSxfD9q
갠적으로 꼽는 김기덕 감독 최고작.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