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닥 세인트劇情

분닥 세인트 The Boondock Saints,은 2000에 발표 된 캐나다, 미국 102분, 청소년관람불가 2000 코미디 2000.04.1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트로이 더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윌렘 데포,숀 패트릭 프레너리,노만 리더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0년04월1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육류 냉동 회사에서 일하는 평범한 노동자 코너(숀 패트릭 프래너리)와 머피(노만 리더스) 형제는 단골 술집에서 마피아들과 부딪친다. 도시 개발을 위해 술집을 하루 빨리 철거시키고자 러시아 마피아들이 고용된 것. 형제는 단골 손님들과 힘을 합쳐 마피아들을 혼내주고 이에 앙심을 품은 마피아들은 형제를 죽이기 위해 찾아온다. 우발적으로 마피아들을 모두 죽인 형제, 그러나 사건을 수사하던 FBI 요원 스메커(윌렘 데포)는 그들을 정당방위로 풀어준다. 형제는 갑자기 영웅 대접을 받고, 도시의 악을 소탕하는 성자(saints)가 되는 것이 그들의 임무라고 느끼며 범죄자들에게 총을 난사하기 시작한다.

(박민)

분닥 세인트演員

분닥 세인트劇照

분닥 세인트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분닥 세인트評論(36)

Katie
Katie
진짜 재밌게 봄
VoFPsRI1kNUhR1I
VoFPsRI1kNUhR1I
비됴 가게 언니의 추천으로 아무 생각없이 보았는데 정말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막 청량감이 느껴진다고나 할까? 보세요, 음악도 멋지고!!
6h6hn0abimVr3O5
6h6hn0abimVr3O5
생각 외로 재미있었던 ㅋㅋㅋㅋㅋ
Demi
Demi
윌리엄 데포의 현장 재현신은 너무 멋졌고,, 아무생각없이 고른 영화가 최고의 명작이었을때의 감동을 느끼게 한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