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 3반 Never to Lose

7.4/10
共25評論
時長   111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台灣上映   09月29日 2005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80

評論  |  分享 

강력 3반劇情

강력 3반 Never to Lose,은 2005에 발표 된 한국 2005 액션/스릴러/범죄 영화입니다,영화는 손희창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김민준,허준호,장항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5년09월2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음만은 인터폴

그러나 현실은 강력계 만년 꼴찌인 강력3반

3초만 지켜봐도 범인을 알아보는 타고난 형사이지만, 사생활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호시탐탐 그만 둘 기회만 엿보고 있는 초보 형사 김홍주(김민준분). 범인을 보면 잡고 싶은 열망에 눈물까지 난다는 강력계 15년 차의 베테랑 형사이지만 최근 부쩍 심해진 건망증에 위축된 문형사(허준호분), 죽어라 범인을 쫓지만 언제나 허탕만 치는 재칠(김태욱분), 아기 만들 시간이 없어 마누라한테 맨날 구박만 받는 고형사와 이들을 이끄는 육반장(장항선분)이 강력3반이다. 여기에 ‘형사’가 되고싶은 어리버리한 교통형사 해령(남상미분)은 덤. 강도나 절도범 한놈이면 채워지는 고과 점수가 모자라 그 흔한 회식 한번 못해본 ‘강력 3반’은 늘 1반과 2반에 뒤쳐지는 만년 꼴찌 팀이다. 범인들은 갈수록 지능적이고, 수법은 나날이 최첨단으로 발전해가는데, 강력 3반은 변변한 무기는커녕 몇 푼 안 되는 수사비마저 하루가 멀다 하고 깎이기 일쑤다. 범인을 잡겠다는 열정과 패기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지만, 눈앞에 닥친 현실에 허덕이는 강력 3반에 돌아오는 건 언제나 무시와 비웃음뿐이다.

거금 천만원 수사비로 올인하고

사냥개 같은 신참을 선봉으로, 인생 걸고 달린다!

그러던 어느날, 잠복 근무까지 땡땡이 치고 여자 친구인 태희의 동창 모임에 참석한 홍주는 그곳에서 묘한 범죄의 냄새를 맡는다. 한달 고과를 한큐에 해결할 수 있는 사건에 맞닥뜨린 강력3반 형사들은 그 어느 때보다 사기가 충천. 내부 금고에 비밀스럽게 감춰뒀던 수사비 천만원을 쏟아 부으며 사건을 파헤쳐가던 강력3반은 이 사건의 정점에 국제 마약 조직을 진두지휘하는 국제적 거물 서태두가 있음을 알게 된다. 국제조직이라 검찰과 인터폴에 넘기고 손을 떼라는 주위의 만류도 뿌리치고 언제나 무시만 당하던 강력3반은 이번에야 말로 본때를 보여주겠다며 맨주먹과 집념으로 사건 해결을 위해 목숨을 건다.

의리와 집념으로 똘똘 뭉친 우리의 강력 3반!

이제, 평범하지만 열정만은 세계 최고인 강력 3반의 제대로 된 한판 전쟁이 시작된다.

메가히트 제조기들의 2005년 초특급 프로젝트

의 이관수 프로듀서와

의 박정우 작가가 다시 뭉쳤다!!

1999년, 전국관객 250만의 흥행돌풍을 일으키며 코미디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의 이관수 PD와 박정우 작가가 으로 또 한번의 메가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이관수 PD는 이후 (전국 132만) 등을 기획,제작하며 새로운 스타일의 한국 영화기획에 끊임없이 도전해왔다. 한편, 이후 (전국 436만),(전국 308만)등 ‘충무로의 흥행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박정우 작가는 대중의 가슴을 제대로 치는 시나리오로 현재 최고의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렇듯 내놓는 작품마다 독특한 개성과 속 시원한 웃음으로 한국 영화계에 흥행바람을 일으켰던 이관수 PD와 박정우 작가가 이후 다시 만난 이 초미의 관심을 끄는 것은 당연지사. 이관수 PD가 처음 다루고 싶었던 얘기는 형사들의 사랑이었다. 하지만 박정우 작가와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대한민국 형사들의 진지한 삶에 더 매력을 느끼게 되었고,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형사 캐릭터들이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박정우 작가가 빚어내는 영화의 주인공들은 다른 영화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개성 있는 인물임과 동시에 대중의 공감을 얻어내는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정평이 나 있다. 유례없이 튀면서도 대중에게 성큼 다가서는 그만의 캐릭터 제조는 에 이르러서 절정에 달한 느낌을 준다. 스치기만 해도 범죄의 냄새를 직감하는 타고난 형사 ‘김홍주(김민준 분)’는 유례없이 독특한 형사 캐릭터지만, 여자친구에 목메고 폼 안 나는 형사질을 시시해 하는 보통의 젊은이이다. 범인잡기 1인자의 베테랑 형사지만 살인적인 건망증의 소유자인 홍주의 파트너 문봉수(허준호분). 그에게서 느껴지는 진한 삶의 페이소스는 홍주와 대조를 이루어 강력한 공감을 만들어냈다. 여기에, 홍주를 질투하면서 뼈빠지게 달리는 재칠(김태욱분), 육두문자를 입에 달고 사는 가슴 따뜻한 리더 육반장(장항선분)과 강력계로 편입하고픈 엉뚱한 교통형사 해령(남상미)까지, 살아 숨쉬는 현장의 캐릭터가 총 집결한다. 초특급 흥행감각을 지닌 프로듀서와 작가가 만들어낸 !

지금까지의 형사는 잊어라!

진짜 형사, 그들은 대한민국 액션 공무원!!

으로 데뷔하는 감독 손희창은 말한다. 뼛속까지 형사인 형사영화를 만들고 싶었다고. “형사라는 직업 그 자체만으로 그들이 보통 사람들과 다를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형사 영화가 ‘리얼리티 형사’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지만, 내가 본 영화 속 형사는 수퍼캅의 모습이었다. 진짜 형사들의 이야기, 그래서 해보고 싶었다. 발로 쓴 시나리오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처음 초안을 잡고 각색을 할 때부터 현장의 형사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었고 그들의 삶을 관찰했다. 이미 기존에 나왔던 등의 형사 영화들과는 범죄와 대결한다는 측면에서 비슷할 수도 있지만 내가 무게를 두고 싶었던 건 불안정한 하나의 인간적인 모습을 가진 형사들의 이야기였다. 단지 형사라는 직업을 갖고 있기 때문에 사명감으로 똘똘 뭉쳐 힘들게 살아가지만 그들도 우리와 똑같이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들이다.”

의 주인공 홍주는 범죄자와 슬쩍 스치기만 해도 범죄의 냄새를 맡는 내추럴 본 형사이다. 그의 캐릭터는 매우 영화적이지만, 그는 오히려 지금까지의 영화에서 보여준 그 어떤 형사보다 현실적이다. 영화는 그의 재능을 화려하게 발산하기 보다는 인간적인 그의 정체성에 수렴한다. 알에서 깨어나 어른으로 성장하듯 종국에는 자신의 형사로서의 본능을 받아들이는 성장과정은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거기에 ‘강간범 2점’’살인범 7점’처럼 범죄자에 점수를 매기고 매달 정해진 팀별 고과를 채우기 위해 허덕이는 강력3반과 건망증으로 수갑도 잃어버리고 다니는 베테랑 파트너 문형사를 비롯, 시간이 없어 자식 만들 시간도 없다는 자조 섞인 농담처럼 형사들의 고단한 일상은 형사들의 현실감을 제대로 짚어준다. 아이러니하게도, 그들의 삶이 진짜!에 가까울수록 보는 이에게는 웃음과 감동을 준다. 그야말로, 그들은 ‘액션공무원’이다. 고과에 시달리고 수사비에 비굴해지는, 하지만 눈물 나게 잡고 싶은 나쁜 놈들 때문에 절대 형사질을 그만둘 수는 없는 진짜 형사의 모습이 고스란히 살아 숨쉰다.

천부적 감각형사 김민준 VS 후천적 집념형사 허준호

대한민국 최고의 형사 파트너가 온다!!

‘다모폐인’! 벌써 잊혀질 만한 이름이지만 여전히 드라마의 혁명적 신조어로 굳어져버린 그 말의 중심에 ‘김민준’이 있다. ‘다모’의 의로운 도적 ‘장성백’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김민준은, 이후로도 ‘폭풍 속으로’ ‘아일랜드’ 등의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연기에 도전하는 열정적인 배우 김민준의 스크린 데뷔작 은 그의 가능성을 마음껏 분출 시켜 주는 영화이다. 첫눈에 범인을 알아보는 천부적인 감각의 형사 ‘김홍주’로 열연한 김민준은 을 통해 더없이 쿨하고도 감각적인 그의 이미지 저변에 깔려있는 질긴 승부근성과 열정을 드러냈다.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연약해보이지 않고 강한 카리스마를 지녔으면서도 마초적이지 않은 그의 이중적 매력은 ‘홍주’를 통해 유감없이 발휘되었다. 의 ‘홍주’를 보고 있노라면 ‘본능적인 감각’을 지닌 천부적인 배우 김민준이 어떻게 진짜 연기자로 거듭나는지 발견할 수 있다. 진짜 형사를 연기한 그는 이제야 진짜 배우가 된 느낌이라고 말한다. 스크린 데뷔작인만큼 부담감도 없지 않았던 김민준에게 가장 큰 용기를 주고 힘이 되어준 사람은 다름아닌 그의 베테랑 파트너로 분한 허준호이다. 강렬한 카리스마의 이면에 인간적이고 자상한 모습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허준호는 영화와 뮤지컬, 드라마, 연극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이다.

에서 부대원들의 죽음 앞에 피눈물을 흘리며 오열했던 ‘조중사’가 2년만에 으로 스크린에 복귀한 것이다. 의 ‘문형사’는 심한 건망증에 시달리지만 범인잡기로 뼈가 굵은 베테랑 형사로, 홍주가 가장 믿고 따르는 선배이자 파트너이다. 천부적인 감각을 지녔지만 형사에 회의를 품고 갈등 하는 김홍주(김민준)에게 든든한 선배이자 형사로서의 진짜 자세를 몸으로 보여주는 친형같은 존재인 ‘문형사’는 실제로도 촬영 내내 김민준의 든든한 연기의 버팀목이 되어준 형님!이었다. 고된 형사일에서 도망치려고 뺀질거리는 동시에 범인과 부딪히면 격렬하게 폭발하는 다중적 캐릭터를 멋지게 연기하는 김민준을 ‘발견’하는 흐믓함과 무서운 집념으로 범인을 잡아내는 ‘문형사’의 진지함을 가슴 울리게 연기하는 허준호를 ‘확인’하는 기쁨은 을 보는 가장 큰 즐거움일 것이다.

한국 영화 사상 최초 초대형 경찰 헬기 출연

주연 배우들 부상을 딛고 온몸으로 부딪힌 액션 연기

은 주연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않는 액션 연기와 한국 영화 사상 최초 29인승,19인승의 초대형 경찰헬기가 동시 출연하는 등 리얼한 액션과 웅장한 스케일이 어우러진 액션영화로 탄생했다. 범죄자와 맨몸으로 부딪히는 형사들의 일상을 그린 작품이다 보니 주연 배우들의 액션 연기가 영화촬영의 중요한 포인트. 생동감 넘치고 리얼한 액션연기를 위해 주연인 김민준과 허준호는 스턴트맨도 거부한 채 거의 모든 장면을 직접 소화해냈다. 특히 김민준은 대학시절부터 유도와 육상으로 다져진 탁월한 운동신경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이 시작되기 전부터 무술감독의 체육관에서 한달간 액션연기수업을 받을 정도로 액션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허준호도 수년간 액션연기를 몸에 익힌 베테랑 연기자답게 어떤 상황에서도 주저하지않으며 모든 액션을 완벽하게 해냈다.

형사들의 살아있는 삶을 그린 이기에 특히나 위험한 장면이 많아 김민준과 허준호는 촬영 중 입 주위가 찢어지고 턱이 빠지는 등 부상을 당하기도 했지만 끝까지 대역을 거부하며 몸을 사리지않은 연기투혼을 선보였다. 이처럼 온몸을 던진 배우들의 투지 덕분에 의 액션은 실제 형사들의 검거현장처럼 살아있는 액션을 담아낼 수 있었다.

의 액션은 이것이 전부가 아니다. 실제로 몸이 부딪히는 실감나는 액션뿐 아니라 경찰청의 적극적인 협조아래 한국 영화사상 최초로 29인승, 19인승의 거대 경찰헬기가 촬영에 동원되어 지금까지 한국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펙터클과 화려한 액션을 자랑한다. 실제 경찰들도 좀처럼 보기 힘든 대형 경찰헬기가 2대나 영화에 등장하는 것은 사상 유례없는 파격적인 지원. 경찰청은 헬기뿐만 아니라 강원도 태백 촬영장면에서는 완전 무장한 실제 전경 1개 중대를 엑스트라로 동원해주었으며 전북 전주에서는 순찰차, 전경버스, 지프 등을 소품이 아닌 실제 차량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었다. 이 같은 경찰청의 전격적인 지원에 힘입어 은 실제 형사들의 삶이 묻어나는 리얼한 영상을 표현함과 동시에 헐리우드 액션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스펙터클한 영상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함께 있어 더욱 빛나는 연기력, 시너지 대폭발!

형사반장전문 배우 장항선, 연기파 얼짱배우 남상미,

삶이 묻어나는 연기 김태욱, 관객동원 2천만의 흥행배우 유해진

4인방의 파워!!

은 사실 주,조연 구별이 따로 없는 영화다. 대한민국 강력계 형사, 액션 공무원으로서의 일상을 ‘강력3반’구성원들을 통해 박진감 넘치게 그린 ‘리얼 형사 액션극’에는 빛나는 연기로 스크린을 꽉 채우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중견배우 장항선과 수많은 흥행영화에서 한몫을 단단히 해온 유해진뿐 아니라 데뷔 후 꾸준히 스크린에서 연기성장을 해온 얼짱 배우 남상미, 삶이 묻어나는 진실한 연기력을 보이는 김태욱의 존재감이 강하게 돋보이는 영화가 이다.

최근 인터넷을 통해 ‘형사반장 전문배우’로 불리는 장항선은 대중에게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아온 중견배우다. TV에서 구수한 연기를 펼쳐보여 온 그는 최근 한국 영화계의 진정한 힘으로 급부상한 중견배우 중 대표적인 인물. 오랜 관록과 강한 눈빛에 담긴 자상함으로 유난히 형사반장역을 자주 맡아온 그가 에서도 역시 인자하면서도 엄한 리더로서 팀원들을 이끌고 나간다. 또한 돋보이는 미모로 화려하게 등장한 남상미는 외모에만 기댄 ‘엔터테이너’이기를 거부하고 데뷔와 동시에 꾸준한 영화출연을 통해 연기력 성장시켜온 기대주이다. 에서 열정만은 그 어느 강력계 형사보다 드높은 교통경찰 ‘해령’으로 분해 순수한 집념을 보여준다. 등에서 등장하는 장면마다 관객에게 방점을 찍는 강렬한 연기로 급성장한 김태욱은 에서 열심히는 하나 성과는 별반 없는, 보통 사람들의 심리와 마음을 대변하는 재철역을 맡았다. 그의 삶이 묻어나는 진정성 있는 연기는 그가 곧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을 큰 연기자가 될 것이라는 확신을 안겨준다. 한편 유해진은 독특한 외모와 개성 있는 연기로 최근 ‘대박 흥행 한국 영화에는 유해진이 있다’라는 얘기를 들을 정도로 영화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연기자이다. 주로 깡패 등 밑바닥 인생을 연기해오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순박한 눈빛과 인간미 넘치는 연기로 작품의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유해진은 에서 형사 아닌 형사(?)로 관객을 웃고 울게 만드는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강력 3반演員

강력 3반劇照

강력 3반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강력 3반評論(33)

Karen
Karen
기본은 한 영화!
CarrieCathy
CarrieCathy
이런 경찰들이나 형사들이 보다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Dolly
Dolly
김민준한테 물들었나?? 장항선 허준호 김정태조차도 연기가 형편없어 보인다. 유치한 대사와 연기력에도 불구하고 시간 때우기라도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마저도 안되는 한심한 영화 ㅉㅉ
Hardy
Hardy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헬기 ㅋㅋ
경찰홍보영화냐 국위선양용으로 좋을듯
그래도 난 재밌었다. 딱 킬링타임용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