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 White Night

7.3/10
共18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135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演員   한석규   손예진   고수   이민정   박성웅   차화연   정진   임지규   방중현   홍지희   정인기   주아름   원덕현   예수정   한예원  
台灣上映   11月19日 200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1

評論  |  分享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劇情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 White Night,은 2009에 발표 된 한국 2009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박신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석규,손예진,고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11월1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운명은 이들을 하얀 어둠 속으로 몰아 넣었다!

출소한 지 얼마 안된 한 남자가 잔인하게 살해 당한다. 이 사건이 14년 전 발생한 한 살인사건과 연관되어 있음을 안 수사팀은 담당형사였던 동수(한석규 분)를 찾아가고, 그는 본능적으로 당시 피해자의 아들이었던 요한(고수 분)이 연루되어 있음을 직감한다

한편, 재벌총수 승조의 비서실장 시영(이민정 분)은 승조를 위해 그의 약혼녀 미호(손예진 분)의 뒤를 쫓는다. 모든 면에서 완벽한 미호. 하지만 비현실적일 만큼 완벽했던 미호에게 석연치 않은 과거의 흔적이 발견되면서, 그녀 곁에 그림자처럼 맴돌고 있는 존재를 발견하게 된다.

과거를 지우는 여자와 오늘이 없는 남자, 빛과 그림자가 되다!

서로 다른 대상을 쫓다 한 자리에서 만나게 된 시영과 동수. 그들은 요한과 미호의 과거에 관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14년 전 발생했던 사건의 살인용의자가 미호의 엄마, 피살자가 요한의 아빠였으며,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미호와 달리 요한은 여전히 어둠 속에 갇혀 살고 있다는 것이다.

마치 빛과 그림자처럼…

14년 전, 그리고 현재까지 계속되는 미스터리한 살인사건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 About Movie ]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배우 한석규, 손예진, 고수 캐스팅!

기존 이미지를 넘어선, 새롭고 매혹적인 캐릭터 창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한석규, 손예진, 고수가 2009년 영화 (이하 백야행)로 뭉쳤다. 2008년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2009년 백상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스크린 퀸으로 등극한 손예진은 정적이고 처연한 아름다움의 뒤에 알 수 없는 비밀을 지닌 여인 ‘미호’역을 맡아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 또한 연기파 배우 한석규는 두 남녀의 어둡고 슬픈 운명을 유일하게 이해하고 그들을 쫓는 형사 ‘한동수’역을 맡아 이전 영화에서 보여주었던 예민하고 신경질적인 형사와는 전혀 다른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 제대 후 처음으로 영화에 출연하는 고수는 슬픔을 간직한 잔혹한 살인마 ‘요한’역을 통해 더욱 깊어진 눈빛과 남성미를 선보이며 당당히 스크린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이들 주인공은 모두 영화 에서 기존의 이미지를 넘어선 매혹적인 캐릭터로, 그동안 어떤 작품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원작자 히가시노 게이고가 극찬한 시나리오!

원작 뛰어 넘는, 2009년 최고의 기대작

영화 은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영화화되고 있는 작품이다. 원작자 히가시노 게이고는 첫 한 문장부터 눈을 사로잡는 자극적인 설정과 드라이한 문체로 결말까지 치닫는 빠른 전개, 사회문제에 대한 깊은 이해가 특징으로 꼽히는 일본 ‘미스터리 소설계의 제왕’이다. 본격, 사회파, SF, 메디컬 미스터리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그의 작품들은 그로 인해 1985년 등단이후 60여편의 작품 중 14편이 영화나 드라마화되어 인기를 모았다. 2000년 출간된 소설 은 당시 4주간 서점 집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2006년에 일본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져 큰 인기를 끌었다. 2009년, 원작을 넘어선 새로운 캐릭터와 극적인 스토리로 한국에서 다시 태어날 영화 은 드라마 ‘연애시대’, 영화 등으로 유명한 박연선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정교하게 얽힌 스토리를 미스터리한 인물에 초점을 맞추어 새롭게 각색, 원작자인 히가시노 게이고로부터 “영화화 하기에 딱 좋은 시나리오다. 기대된다”라는 찬사를 받았다.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로 제작전부터 화제였던 은 충무로뿐 아니라 영화팬, 소설팬들에게까지도 2009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관찰자의 시점에서 비롯된 미스터리 구조

두 개의 시점이 교차되면서 본격 이야기 구조 스타트

모든 퍼즐이 맞춰지면 진실이 드러난다!

영화 이 흥미로운 것은, 바로 제 3의 시점에서 비롯되는 영화이기 때문이다. 보통 일반적인 영화의 경우, 주인공의 시점에서 그들이 화자가 되어 이야기를 전개하는 방식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은 제 3자인 동수(한석규 분)와 시영(이민정 분)의 시점에서 바라 본 미호(손예진 분)와 요한(고수 분)의 이야기라는 점에서 매우 독특하다. 주인공들의행동과 표정 역시 3자의 시각에서 관찰한 것이기 때문에 전혀 의중과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테리함. 그 독특한 구조가 본격적으로 수면 위로 드러나며 퍼즐이 맞춰지듯 이야기가 줄기를 이루게 되는 것 역시, 관찰자인 동수와 시영의 시점이 교차하는 한 지점에서부터다. 이전까지만 해도 의미 없이 나열되는 것 같던 미호와 요한의 행동, 표정, 몸짓들이 교묘하게 맞물리고 결합되며, 캐릭터 간의 비밀스런 관계 역시 서서히 드러난다. 각 인물들이 오랜 시간 동안 품어온 감정의 근원과 14년 전 사건의 진실은 관객들에게 센세이셔널한 충격인 동시에 깊은 감동으로 다가갈 것이다.

[ Production Note ]

인물의 컬러, 그 핵심에서 출발한 비쥬얼의 세계!

(미술을)보여주기 위함이 아닌 (심리를)느끼게 하기 위함의 미쟝센

미대 출신의 감독을 만난다는 것, 이는 영화계에서 세련된 비쥬얼의 미학을 뜻한다. 모든 영상 매체의 총집합인 영화에서 감독의 미적 감각과 예술적 취향은 곧 스타일리시한 비쥬얼로 이어져, 수 많은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었음은 물론이다. 때문에 홍익대 시각디자인 전공의 박신우 감독, 그의 첫 장편 진출작인 에서 세련되고 정교한 비쥬얼이 돋보일 것이라는 기대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지점이었다. 하지만, 예상 외다. 그의 시각으로 포착한 의 미술은 단순히 세련되게 보여주기 위한 미쟝센이 아니었다. 에서 모든 작업의 중심에 있는 것은 각 캐릭터의 심리. 애초 한석규, 손예진, 고수, 이민정 등 네 인물의 엇갈리듯 교차하는 시선과 각기 다른 욕망에서 이야기가 전개되는 영화의 특성상, 박신우 감독은 공감각적 구분을 인물 별 컬러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기조를 정했다. 즉 시나리오 단계에서부터 인물을 농축된 메시지가 담긴 각기 다른 특정 컬러로 규정지은 감독은 미술과 의상, 조명 등 전반적인 컨셉을 캐릭터별 컬러로 결정, 각 파트의 스탭들은 이를 이미지화하는 작업에 착수한 것이다. 벽, 창문, 커튼, 가구, 의상, 액세서리 등 크고 작은 구성 요소는 물론, 구석에 놓인 조각상, 공간을 잇는 통로, 철통 등 자그마한 소품과 공간 까지도 컬러에 의해 구성되었다.

그린의 동수, 화이트의 미호, 블랙의 요한, 옐로우의 시영

미술, 의상, 조명… 모든 것의 시작과 끝, 컬러!

의 핵심 인물인 4인 4색은 이렇다. 미호(손예진 분)는 화이트, 요한(고수 분)은 블랙, 동수(한석규 분)는 그린, 시영(이민정 분)은 옐로우. 화이트와 블랙은 미호와 요한, 세상 속에서 확연히 구분되는 둘의 상반된 이미지로 설정된 컬러다. 빛의 색인 화이트와 어둠의 색인 블랙은 미호와 요한, 둘의 캐릭터와 만나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영화의 핵심 키워드이기도 한 ‘하얀 어둠’과 동일선상에 놓여있다. 여기에 미호는 블루, 요한은 레드를 세컨드 컬러로 활용하며, 세상 사람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미호의 정체성과 요한의 강렬한 사랑을 함께 보여준다. 또한 동수의 그린은 죄의식과 동시에 불편한 진실을 뜻하며, 시영의 옐로우는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고, 인물들을 유기적으로 얽히게 만드는 통로를 의미한다. 배우들의 감정이 극명하게 드러나며 표정이 클로즈업되는 공간의 총체적인 이미지를 아우르는 조명에서 이러한 인물 별 컬러는 더욱 확연히 드러난다. 이처럼 에서 미술은 인물의 감정, 캐릭터의 정체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도구로서 기능하였고, 이 때 컬러는 시각적으로 강렬한 길잡이 역할을 수행하며 영화의 공감각적 완성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였다.

대한민국 영화사상, 가장 획기적이고 이례적인 기법 도입!

애니매틱스, 3D 동영상 콘티의 탄생

한 편의 영화가 제작되기까지는 수 많은 과정이 필요하다. 물론 현장 스탭과 배우, 감독이 혼연일체가 되어 촬영에 임하는 중간 과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하지만 영화의 제작 자체가 승인되지 않는다면, 현장에서 흘리는 수 많은 스탭들의 땀방울과 배우들의 노고는 존재할 수 없다. 그런 의미에서 의 제작, 그 첫 스타트는 매우 획기적이고 놀랄만한 방식이 도입되었다. 바로 ‘애니매틱스’ 3D 동영상 콘티가 그것이다.

공간, 세트, 배우 동선, 더빙한 대사까지 입혀진 애니메이션 콘티!

영화 투자 확정에 결정적 역할! 제작 현장에 현실적인 가이드!

박신우 감독은 영화 제작이 결정 나기 이전,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투자사와 배우들과 미팅을 했다. 첫 인사를 나누고는, 테이블에 앉아 손가락 하나를 이용해 엔터키를 눌렀을 뿐이다. 그리고 상대방에게서 ‘yes’라는 승낙을 받았다. 그 것이 바로 2D와 3D로 작업한 애니매틱스 콘티였다.

의 시나리오를 토대로 배우들의 대사나 지문, 행동이 완벽하게 그려진 2D 콘티를 동영상으로 작업, 아예 실사 영화를 사전 애니메이션화한 동영상 콘티. 이는 할리우드에서 실사 블록버스터 영화를 애니메이션화 작업했던 의 사례에서 힌트를 얻은 것으로 박신우 감독은 자신이 어떠한 영화로 만들 것인지의 청사진을 실제 씬과 컷으로 구분하여 콘티 상의 비쥬얼을 이용해 애니메이션 판을 작업했다. 모든 공간과 세트의 이미지, 배우들의 동선, 심지어는 성우를 기용해 더빙까지 입혀진 대사까지 완벽하게 표현된 이 동영상 콘티를 통해 투자사 및 배우들은 신인 감독이라는 한계점과 원작을 어떻게 영상화할 것인지에 대한 우려를 단숨에 거두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애니매틱스와 영화의 실제 러닝타임은 단지 5분 가량 차이가 날 뿐이라는 사실. 이보다 더 정확할 수 없는 시뮬레이션 결과는 각 분야의 스탭들이 제작하는데 매우 현실적인 가이드 역할을 수행하였고, 콘티 상 존재했던 공간 이미지가 실제 스크린에 고스란히 발현되기도 했다.

이 한 편의 영화를 기다려왔다!

각 분야의 프로들이 쏟아 부은 열정, 그 혼신의 결과물

한국영화계 마이더스 손 강우석 감독 제작, 미쟝센 출신 문제적 감독 박신우 연출

상업적인 코드와 감각적인 눈, 뚝심 있는 제작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국영화계 파워 1인자로 꼽혀왔던 강우석 감독. 그가 2009년 선택한 Top Project 에 쏠리는 관심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더욱이 “상업영화가 줄 수 있는 극한의 즐거움과 만족을 느끼게 될 것이다”는 그의 호언장담은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4회 미쟝센단편영화제 심사위원 대상 를 통해 나홍진과 함께 미쟝센 출신 대형 신인으로 이미 주목 받고 있는 문제적 감독인 박신우. 각본은 물론 3D 동영상 콘티 제작, 배우 캐스팅에 직접 나설 정도로 에 열의를 보인 그는 첫 장편영화라고는 생각조차 못할 만큼 자신의 연출과 결정에 확고한 신념이 있는 감독.

드라마 각본, 촬영, 조명

미술, 음악

드라마 를 통해 섬세한 감정의 묘사, 인물간 이야기를 설득력 있게 표현한 박연선 작가가 각본을 맡아 캐릭터간의 심리와 자극적인 소재를 완벽하게 화합시켰다. 박신우, 나홍진 감독과는 영상원 출신 선후배 관계의 막역한 사이인 촬영 B팀의 이창재 감독이 참여했다. 에서 추적 추적 비내리는 서울의 밤거리를 스릴러 구조에 맞춰 너무도 탁월하게 표현해낸 그는 에서도 과거와 현재의 시제를 오가며 특유의 영상 감각을 맘껏 발휘했다. 등의 작품을 통해 인물 내면의 깊이까지 빛의 세기를 통해 표현하였던 추인식 감독이 조명을 맡았고, 등의 작품을 통해 캐릭터를 집약적으로 표현해주는 서정적인 공감각적 이미지를 창출했던 송혜진 감독이 미술을 맡았다. 한국영화계에서 음악만으로 영화의 함축적 메시지와 극한의 감정을 세련되게 묘사해온 조영욱 감독이 음악을 담당했다. 이처럼 한국영화계에서 각 분야의 장인으로 손꼽히는 스탭들이 한 데 어우러져 만든 영화 , 그들의 프로필에서도 단연 최고의 크래딧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총 제작 준비기간 2년!

서울 제외한 수도권-경기 강원 일대를 스캐닝한 까다로운 헌팅 과정!

의 공간적 배경은 과거와 현재 시제에 따라, 그리고 각 캐릭터에 맞춰 모두 다른 컨셉과 분위기를 요했다. 또한 영화에서 공간은, 각 캐릭터의 컬러와 이미지와 정확히 매칭, 단순히 특정 건물이나 장소가 필요한 것이 아닌 그 자체로 정서적 울림을 줄 수 있는 공간이어야 했기에 전혀 녹록하지 않는 작업임엔 분명했다.

때문에 제작팀은 헌팅과 세팅, 프리 프로덕션 기간만 꼬박 2년이 걸렸다. 애초 시골 배경의 지방 장소는 탈락, 너무 전원적이지도 현대적이지도 않은 독특한 분위기라는 기본 전제 조건 하에 서울을 제외한 경기, 강원 일대의 장소가 후보지로 물색되었다. 특히 제작팀은 촬영지에 관한 완벽한 가이드라인인 애니매틱스 콘티가 있어, 장소를 섭외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도 하지만 동시에 엄격한 잣대로서 기능해 내부의 자기 검열 또한 심할 수 밖에 없었다. 그도 그럴 것이 시각적으로 너무도 분명하게 정리된 창과 문의 사이즈나 위치, 천장과 통로의 배열, 작은 소품의 위치까지… 모든 요소가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는 장소가 아니고서는 감독의 오케이 싸인이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한 촬영 장소 찾기 위해 꼬박 6개월!

완벽한 장소 위해 실제 카페의 리모델링, 설계 디자인까지!

에서 영화 초반, 성인으로 자란 미호와 요한이 거리 하나를 사이에 두고 마주하는 카페와 와인바의 경우, 각각 그 둘을 쫓는 동수와 시영의 시점이 교차하는 지점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촬영지였다. 이 장소를 섭외하기 위해서만 제작팀은 서울을 비롯한 분당, 일산 등의 경기와 강원 일대의 모든 카페 거리를 샅샅이 훑어 장장 6개월 가량의 시간을 투자했고, 그렇게 해서 현재의 완벽한 장소를 섭외하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변수는 늘 예기치 못한 순간에 들이닥친다. 촬영 2주를 앞두고 섭외 당시만 해도 텅 비어 있었던 카페가 계약 체결, 파스타 전문 레스토랑으로 리모델링 작업에 들어간 것.

또 다시 촬영 장소를 섭외하는 것에는 전혀 거리낌이 없었지만, 문제는 이보다 더 완벽한 구도의 촬영지를 섭외할 수는 없으리라는 제작부의 판단이었다. 때문에 제작부는 미술팀과의 협의 끝에, 레스토랑의 내부를 영화 속 모던하고 심플한 요한의 와인바로 디자인하자는 획기적인 방안을 고심 끝에 내놓았다. 레스토랑 주인 역시 송혜진 미술 감독의 치밀한 설계도와 블랙을 기본으로 세련된 색상 배치를 보고는 단박에 오케이, 설계도와 디자인 도면에 맞추어 레스토랑 리모델링 작업이 진행되었다. 덕분에 제작부와 미술팀의 훌륭한 팀플레이 덕분에, 은 완벽한 구도의 촬영 장소를 영화 속에서 고스란히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 Behind Story ]

이것은 인연이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배우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

소설이나 드라마 원작이 있는 경우, 특히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작품이라면 영화화할 때, 가장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캐스팅이다. 원작의 이미지를 훼손시키지 않으면서 오롯이 영화만의 독창적인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힘을 지녀야 한다는 두 가지 전제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 캐스팅은 그야말로 미션 임파서블일 경우가 대부분 이어서다. 하지만 은 달라도 너무 달랐다. 한석규, 손예진, 고수… 어떤 영화라 하더라도 세 명의 배우가 함께 출연한다고 하면 일단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는 최상의 조합인데다가, 원작의 캐릭터와 씽크로율 120%! 그 중 손예진과 고수의 경우, 의 국내 판권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네티즌들이 예상했던 가상 캐스팅 1위에 각각 낙점되었을 정도로 원작을 알고 있는 팬들이라면 쌍수를 들고 반길 만큼의 최상의 캐스팅이었다.

감독 박신우와 여배우 손예진, 10년 전 대구에서부터 시작된 인연

한석규, 손예진, 고수… 이름 만으로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의 캐스팅에는 영화 보다 더 영화 같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숨겨져 있다. 손예진은 담당 피디와 감독, 영화사 대표 모두가 바랬던 최적의 여주인공. 당시 영화와 드라마 촬영으로 다른 영화의 시나리오를 볼 여력이 안되는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제작팀은 다른 여배우에게 일체 시나리오를 전해주지 않을 만큼 손예진이어야만 가능한 프로젝트임을 강조했다. 소설 원작 자체를 흥미롭게 본 손예진은 소설의 정수를 고스란히 각색한 시나리오에서 캐릭터와 이야기의 밀도에 깊은 매력을 느꼈고, 동시에 제작진의 강렬한 러브콜에 마음이 움직여 스케쥴이나 기타 여건 상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최종 영화를 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다.

영화를 하기로 최종 결정된 직후, 감독과의 상견례 자리에서 손예진은 자신도 모르게 악- 소리를 낼 만큼 소스라치게 놀랐다. 바로 눈 앞에 서 있는 한 신인 감독이 대구 고등학교 시절, 손예진과 함께 어울려 독서실을 다닐 정도로 친하게 지냈던 동네 오빠였던 것. 학창시절 잠깐 스쳐 지나는 인연이었고 대구를 떠나 서울에 와서는 소식조차 들어본 적이 없던 친한 오빠 동생이, 10 여년이 지난 지금 신인감독과 주연배우로 만나리라고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일이었다. 손예진이 영화를 하기로 결정하기 전에는 자신에 대해서는 노코멘트 해달라는 박신우 감독의 당부 덕분에, 상견례 자리에서 그를 알아보게 된 손예진은 두고 두고 영화와 자신이 깊은 인연이 있는 것 같다며 이야기했다.

한석규의 마음을 움직인 감독의 자필 편지

한석규의 경우 직접 감독이 나서서 적극적으로 출연에 설득한 케이스. 시나리오 단계에서 배우로부터 어렵겠다는 이야기를 들은 감독은 손수 자필로 이 캐릭터가 왜 한석규여야만 하는지를 장문의 편지로 써내려 갔다. 감독의 진심이 담긴 편지를 보고 마음이 움직인 한석규는 직접 감독을 만나기로 결심했고, 전혀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이제 갓 장편영화 연출을 앞둔 삼십대 초반의 신인감독과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배우는 한 카페에서 첫만남을 갖게 되었다.

감독은 이 만남에서 지면 상에 전하지 못한 동수 캐릭터의 중요성, 미호와 요한, 동수가 유기적으로 얽혀 있는 운명의 트라이앵글 구도를 설명하였고, 한석규가 그 축에 있어야 함을 적극적으로 설명했다. 이러한 감독의 노력 덕분에 이미 형사 캐릭터 연기를 여러 번 해온 한석규이었음에도 전혀 새롭되 그만이 할 수 있는 동수 캐릭터의 시발점을 발견했고, 은 모두가 불가능할 것이라 예견했던 최상의 캐스팅 구조를 이루게 되었다.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預告線上看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演員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劇照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評論(23)

Loletta
Loletta
원작 말아먹은 영화 다들 연기가 작위적임 책을 좀 더 정독하고 만들어요 원작가가 보면 어이없어 할듯
VoFPsRI1kNUhR1I
VoFPsRI1kNUhR1I
나름 재미나게 봤음 손예진 정말 청순하고 이쁘게 나오더라
mRr0usFAn9Bc3Ry
mRr0usFAn9Bc3Ry
연기.연출. 전달력이 별로임
toK87XM0I17p9qs
toK87XM0I17p9qs
옛날작품이라는 느낌이 ~~~
Maggie
Maggie
원작 보고서 보면 졸작 중의 졸작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길위에 김대중 None  線上看 None
다큐멘터리  한국
01月01日 台灣上映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線上看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01月01日 台灣上映

노 베어스 No Bears  線上看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01月01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