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집劇情

그집 32 Malasana Street, Malasaña 32,은 2020에 발표 된 스페인 2020 공포/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알베르트 핀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반 마르코스,베고냐 바르가스,베아 세후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20년05월2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한 번 보면 잊히지 않는 충격 실화!

1976년 스페인 마드리드, 새 출발을 꿈꾸며 도시로 이주한 6명의 가족.

그들이 이사한 ‘그 집’에는 수상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고,

마침내 가족의 꿈은 악몽이 되고 마는데...

그집預告線上看

그집演員

그집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그집評論(4)

Rudy
Rudy
한 가족이 잘 살아 보겠다고 고향을 떠나 마드리드에 도착했다. 가장 만놀로는 트럭회사에, 형수였다가 사별해서 지금은 부인이 된 칸델라는 백화점에 취직을 했다. 칸델라와 형에게서 태어난 20살 아들 페페, 17살 딸 암파로가 있고, 둘 사이에서 태어 난 라파엘이 있다. 기억장애를 앓고 있는 아버지도 있다. 말라사냐 32번지에 세든다. 악령에게 시달린다. 말라사냐 32번지는 없는 지번이다. 촬영 주택은 San Bernardino 3번지 과거 베센테 몬타노 피아노 공장이다. 3층이 주거층이었다. 이 귀신 영화는 참신한 기법은 아니지만 초반부터 긴장감을 준다. 1976년은 스페인 국민이 국가부채 해결책으로 (영국과 프랑스 국민이 식민지 착취 강화를 선택한데 반해서) 선택한 독재주의(독일 국민도 독재주의를 선택해 히틀러를 독재자로 지명)에서 독재자 역할에 충실했던 프랑코 총통이 사망한지 1년 뒤이기도 하고, 여전히 완고하고 경직된 사회였다.
Allen
Allen
집이라는 소재를 활용한 공포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