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Metamorphosis

7.1/10
共24評論
時長   113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台灣上映   08月21日 201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1

評論  |  分享 

변신劇情

변신 Metamorphosis,은 2019에 발표 된 한국 2019 공포/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김홍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배성우,성동일,장영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9년08월2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어제 밤에는 아빠가 두 명이었어요”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우리 가족 안에 숨어들면서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서로 의심하고 증오하고 분노하는 가운데

구마 사제인 삼촌 '중수'가 예고없이 찾아오는데…

2019년 극강의 공포스릴러, 절대 믿지도 듣지도 마라

[ ABOUT MOVIE ]

변신(變身)

악마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해 사람들을 교란시키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악마를 다룬 영화

2019년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악마를 다룬 공포 영화가 온다. 영화 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스릴러. 에 출연한 배우들 모두 입을 모아 “은 특별했다”고 말한다. 기존 알려진 공포영화들이 악마에 빙의되거나, 악령 또는 혼령이 깜짝 놀라게 등장하는 식이었다면 은 악마가 스스로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고 전제한 영화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신선한 컨셉에서 시작한 영화 은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사랑하는 가족의 틈에 일어나는 의심과 균열,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분노와 증오를 다룬다. 구마사제이자 강구 가족의 삼촌 중수(배성우)는 “인간도 여러 유형이 있듯 같은 사람도 같은 악마도 없어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난다는 얘기인데, 우리들이 흔히 빙의라고 알고 있는 형태로 나타나기도 하고 때로는 보이지 않는 형태로 영혼을 괴롭히거나, 환영처럼 누군가의 모습으로 변신도 하죠” 라고 영화 속 ‘변신’한 악마의 형태에 대해 설명한다. 중수가 설명한 악마의 형태, 누군가의 모습으로 변신한 악마의 실체를 연출하는 것은 영화 의 가장 중요한 목표였다. 또한 한 장면에서 악마의 등장과 소강을 어떻게 드러낼 것인가는 연계된 숙제였다. 김홍선 감독은 각색 단계부터 어떤 시점에 가족이 사라지고 가족의 얼굴을 한 악마가 등장할지, 그리고 악마가 소강할지에 대해 꼼꼼하게 꾸렸다. 실제로 의 한 장면 중 2층의 강구(성동일)가 악마라면, 1층의 강구(성동일)는 진짜 아빠인 연출이 있는데 공포의 백미를 선사한다. 배우들이 입을 모아 이야기하는 의 처음 보는 악마의 실체를 관객들이 만날 차례다.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출현하는 영화 은 지금까지 한국영화에서 느껴본 적 없는 공포의 신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의 출현

누가 가족이고 누가 악마인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극강의 공포체험!

영화 은 악마가 자유자재로 사람의 모습으로 바꾸는 전대미문의 컨셉 때문에 누가 악마가 될지 모르는 긴장감을 러닝타임 내내 느낄 수 있다. 오늘 아침은 식칼을 들고 엄마로 변신한 악마가 내일 밤은 장도리를 들고 아빠로 변신하는 스토리 전개는, 누가 누구를 공격할지 모르는 숨 막히는 전개를 예고한다. 실제로 블라인드 시사회 이후에도 관객들은 “계속해서 얼굴을 바꾸는 악마에 대한 공포감”을 의 가장 큰 관람 포인트로 꼽았다.

악마가 숨어든 강구 가족의 기이한 현상을 느낀 첫째 선우(김혜준)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구마사제인 삼촌 중수(배성우)에게 도움을 청하는 장면에서 의 독특한 스토리 컨셉을 더욱 명확히 느낄 수 있다. “어제 밤에 아빠가 두 명이었어요”라는 딸 선우의 대사처럼, 가까웠던 가족의 모습으로 변한 악마 때문에 혼란에 빠지고, 이로 인해 위험에 처하는 이들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관객들은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모두가 악마가 되지 않기 위해 한 방에 모여 잠드는 장면 역시 영화 속 악마의 특징을 잘 설명해 주는 흥미로운 신이다. 누가 악마가 될지 모르는 긴장감은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김홍선 감독은 야외 로케이션, 세트 촬영 모두 사실성이 느껴지게 표현할 수 있게 최대한 신경 썼다. 영화의 톤 역시 너무 왜곡되지 않은 색감을 통해 관객들로 하여금 ‘있을 법하다’는 느낌이 들도록 신경 썼다.

전에 없던 컨셉과 연출이 만난 영화 은 올여름, 극한의 체험형 공포 영화가 될 것이다.

배성우-성동일-장영남 무서운 변신!

김혜준-조이현-김강훈 올해의 발견!

연기를 보는 재미만으로도 꽉 채웠다!

연극-영화-드라마 등 매체를 막론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선사하는 배우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이 시나리오에 반해 첫 크레딧을 장식했다. 여기에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신예 배우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이 합세했다. 은 베테랑 배우들과 신예 배우들의 연기를 보는 재미만으로도 꽉 채운 영화다.

배성우는 “ 시나리오를 읽고, 신선하다는 이유만으로도 출연하고 싶었다. 생각지도 못한 소재의 공포 영화가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가 연기하는 ‘중수’는 영화 속에서 구마사제로서의 직업적인 능력과 강구 가족의 삼촌으로서 따뜻함을 동시에 지녀야 하는 인물. 이러한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도록 신경 써서 연기한 것이 그의 한 수였다. [응답하라] 시리즈를 통해 국민 아빠로 등극한 성동일이 에서는 악마의 얼굴과 아빠의 얼굴을 자유자재로 오고 가며 관객들을 들었다 놓는다. 김홍선 감독과 여러 번 작업해온 배우 성동일은 이번 영화 의 시나리오를 특별히 재미있게 읽었다며 첫 공포영화 작업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장영남은 지금까지 몰랐던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인데, 극 초반 그녀가 선보일 악마 연기는 이후 악마의 존재 여부에 대한 의심을 1%도 하지 않게 되는 개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세 배우 모두 베테랑 중의 베테랑 배우이기에 현장은 연기 경연이라 할 만큼 열정 넘치는 분위기였다.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이 만들어낸 연기 호흡은 의 공포에 격을 더했다.

여기에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과 김윤석 감독 작품 에서 호연했던 김혜준이 첫째 선우로 분했다. 김혜준은 기존 타 영화 오디션 비디오를 눈여겨본 김홍선 감독이 직접 연락을 취해 캐스팅 했다. 조이현은 높은 경쟁률의 오디션을 거쳐 둘째 현주로 발탁됐다. 첫 장편 영화 출연임에도 매 씬 몰입하며 연기하는 모습은 선배 연기자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영화 등 아역 연기자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강훈은 막내 우종 역할로 두 말이 필요 없는 캐스팅이었다. 공포영화 흥행 요소 중 하나인 아역 연기자들의 앙상블은 김홍선 감독의 철저한 디렉팅과 배우들의 본능적인 연기가 잘 맞아떨어진 결과다. 이 개봉하면 올해의 발견으로 불릴 차세대 충무로 배우들이 준비 중이다.

올여름 극장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극강의 공포!

무더위를 날려버릴 서스펜스!

공포영화가 여름 특수 영화라는 흥행공식은 깨진 지 오래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관객들은 여름에 볼만한 공포 영화를 기다리고 있다. 은 이러한 관객들의 기다림에 딱 맞아떨어지는 시즌 무비의 장점을 두루 갖춘 영화다. (2016), (2018) 등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한국 공포 영화의 흥행 바통을 이 이어받을 준비를 마쳤다.

은 극도의 공포로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스토리의 흐름이 주무기다. 극 초반 구마 의식을 통해 악마의 존재를 보여주며 공포의 세계로 초대한 다음, 강구네 가족의 화목한 모습을 통해 잠시 긴장을 푸는가 하면 다시 한번 의문스러운 이웃집 남자의 존재를 통해 숨죽이는 긴장감을 느끼게 만든다. 가족들 사이에서 의심과 분노로 인해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의 존재가 점차 드러나기 시작하면 관객들은 주체할 수 없는 공포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김홍선 감독은 “무서운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도, 또는 무서운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스토리를 흥미롭게 만드는 작업이 중요했다. 공포임에도 스릴러 요소를 놓지 않고 연출한 것이 그 때문이다.”라며 만의 특별한 재미를 설명했다.

오락 영화 장르 중에서도 가장 정수로 꼽히는 공포스릴러 은 올여름 극장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극강에 이르는 시즌무비로 출격 준비를 완료했다.

변신預告線上看

변신演員

변신劇照

변신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변신評論(34)

Isaac
Isaac
ㅠㅠㅠ 으스스한 브금 나올때마다 너무 무서워요
mRr0usFAn9Bc3Ry
mRr0usFAn9Bc3Ry
뭐지 평점 왜이리 낮아.. 보는내내 손에서 땀나서 죽는중 진짜 개무서워요..
Dean
Dean
CG는 좋다. 하지만 부실한 스토리, 엉성한 연기(안성기가 정말 퇴마연기를 얼마나 잘했는지 새삼 느꼈다)으로 몰입이 힘들었다.
Helen
Helen
구마의식보단 가족간의 불신이 깊어질때.... 그냥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하우스호러~배우들 열연 때문이라도..
Elle
Elle
이런글 안쓰는데 연기력은 최고 아쉬운게 너무 헛점이 많네요 그래서 5점 고생하셨습니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변신 The Metamorphosis  線上看 변신
The Metamorphosis
판타지,공포  한국
01月01日 2012 台灣上映

변태 Metamorphosis  線上看 변태
Metamorphosis
애니메이션  한국
01月01日 1999 台灣上映

VR변신 The Metamorphosis VR  線上看 VR변신
The Metamorphosis VR
체코
01月01日 2018 台灣上映

아누크타토프: 더 메터몰퍼시스 Anuktatop: the metamorphosis  線上看 아누크타토프: 더 메터몰퍼시스
Anuktatop: the metamorphosis
다큐멘터리,가족  프랑스,프랑스령 기아나
01月01日 2016 台灣上映

블랙 에이리언 Metamorphosis: The Alien Factor  線上看 블랙 에이리언
Metamorphosis: The Alien Factor
SF 1991.06.22 개봉  미국
06月22日 1991 台灣上映

메타모포시스: 맨 인투 우먼 Metamorphosis: Man Into Woman  線上看 메타모포시스: 맨 인투 우먼
Metamorphosis: Man Into Woman
다큐멘터리  미국
01月01日 1990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