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劇情

라라랜드 La La Land,은 2016에 발표 된 미국 2016 로맨스/멜로/뮤지컬 영화입니다,영화는 데미안 셔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라이언 고슬링,엠마 스톤,존 레전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6년12월0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황홀한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

이 곳에서 모든 감정이 폭발한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 ABOUT MOVIE ]

“이 영화는 마법이다”

올 겨울,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는 완벽한 경험

2015년 충격에 가까운 전율을 선사한 영화 로 전 세계 영화상을 휩쓸며 천재적인 재능을 인정받은 다미엔 차젤레 감독이 신작으로 돌아왔다. 감독의 새 작품인 는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서로의 무대를 완성해가는 배우 지망생과 재즈 피아니스트를 통해 꿈을 좇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로 올해 가장 황홀한 경험을 선사한다.

인터뷰를 통해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는 보다 먼저 만들고 싶었던 영화”라고 밝힌 바 있다. 이미 2006년 각본을 완성했지만 당시 신인이었던 그가 원하는 대로 영화를 만들기란 쉽지 않았고, 차선책으로 의 각본을 썼다. 절치부심으로 만든 이 작품의 흥행과 비평에서의 세계적인 성공에 힘입어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마침내 를 세상에 내보일 수 있었다.

영화가 처음 공개된 뒤 영화비평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96%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언론과 관객들의 끊임없는 극찬이 우후죽순 쏟아졌다. 또한 세계 유수 영화제에 연달아 초청되면서 개봉 전부터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제73회 베니스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엠마 스톤이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제41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한 데 이어 제52회 시카고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도 선정되었다. 국내에서도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예매 오픈 1분만에 매진을 이루며 뜨거운 관심 속에 상영된 뒤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는 현실적인 공감을 얻을 이야기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LA의 사계절 아래 감미로운 선율의 음악과 다채로운 색채의 향연, 화려한 의상과 최고의 프로덕션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황홀경으로 이끈다.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다양한 고전 영화에 대한 오마주는 물론 할리우드를 향한 애정과 존경을 영화 전반에 걸쳐 가감 없이 드러냈다. 또한 1950년대 할리우드 영화들이 많이 사용하던 2.55:1 비율의 시네마스코프 사이즈로 촬영해 고전 영화적인 느낌을 살렸다.

특히 이 와이드스크린의 화면 비율은 일반적인 화면들 보다 가로로 길어진 만큼 많은 정보를 넣어야 하다 보니 더욱 많은 공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작업이다. 하지만 또 이 때문에 더욱 웅장한 배경을 담아낼 수 있었고, 이는 화려한 배경들이 대거 등장하는 의 독특한 영상미를 선보이는 데 적합한 환경이 되었다.

마치 한 편의 잘 짜인 고전 영화를 연상시키는 는 고전이 주는 황홀한 매력과 감정에 대한 서정시이자, 21세기 새로운 클래식을 창조할 영화라는 찬사 속에 2017년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 주연상 등 주요부문의 수상이 점쳐지고 있다.

베니스영화제 여우주연상 엠마 스톤&아카데미 노미네이트 라이언 고슬링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J.K.시몬스, R&B 소울의 대가 존 레전드까지

재즈 피아니스트와 배우 지망생으로 분한 엠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은 열정을 가득 안고 함께 꿈을 좇으며 사랑을 키워나가는 커플로 열연을 펼친다. 이들이 만들어낸 환상적인 시너지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가득한 신나는 무대 위를 물들인다.

으로 지난해 아카데미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엠마 스톤이 배우 지망생 ‘미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미아는 할리우드와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찬 인물로 계속되는 실패에 좌절하고 다시 일어서며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엠마 스톤은 이 역할을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철저한 준비를 했고 노래와 탭댄스, 왈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제73회 베니스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엠마 스톤이 선보이는 연기와 노래, 춤의 수준, 그리고 감정의 변화를 표현하는 방식은 그저 놀라울 뿐이다. 현 시대 가장 훌륭한 여배우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라고 극찬을 표했다.

, 의 라이언 고슬링이 곧은 신념을 지닌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으로 분했다. 그는 재즈의 전통이 사라지는 것을 안타까워하며 언젠가는 재즈를 부활시키고, 자신의 클럽을 차리겠다는 꿈을 가지고 살아간다. 특히 라이언 고슬링은 몇 개월 동안 피아노 연습에만 매진해 모든 피아노 연주를 대역 없이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함께 출연한 세계적인 톱가수 존 레전드는 “질투가 났다. 그가 연주하는 걸 보고 있으면 감탄이 흘러나왔다. 지난 몇 개월 동안 피아노를 배웠을 뿐인데, 굉장히 놀라운 일이다”라고 평했다. 라이언 고슬링 역시 노래와 탭댄스를 연마해 엠마 스톤과 함께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다.

10번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 제87회 아카데미 주제가상에 빛나는 존 레전드가 로 첫 메이저 영화에 도전한다. 극 중 라이언 고슬링의 친구이자 재즈 스타 ‘키이스’로 분한 존 레전드는 본업이 배우라고 해도 믿어질 정도로 안정적인 연기를 펼쳤다. 의 제작자 프레드 버거는 “처음 캐스팅 소식을 듣고 믿을 수 없었다. 그는 모든 면에서 훌륭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의 폭군 선생 J.K. 시몬스가 라이언 고슬링을 가차없이 해고하는 레스토랑의 사장으로 깜짝 출연한다. 극중 “프리 재즈가 싫다”는 대사로, 를 절묘하게 패러디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라이브로 부른 배우들의 노래, 오감만족 뮤직 로맨스

를 잇는 음악영화 열풍

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 중 하나는 바로 듣는 순간 뇌리에 꽂혀 잊혀지지 않는 음악이다. 이미 개봉 전부터 영화에 삽입된 곡들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후, 온라인에서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고 있어 , 에 이어 또 한 번 대한민국에 음악영화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br> 주연 배우인 라이언 고슬링이 부른 ‘City of stars’와 엠마 스톤이 부른 ‘Audition’은 감미로운 멜로디에 서정적인 가사가 더해져 단숨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두 곡은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마다 흐르며 극의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배우들이 그 순간에 완벽하게 존재하도록 이 두 곡을 모두 현장에서 라이브로 진행해 더욱 세밀하게 감정을 담아낼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존 레전드는 최고의 R&B 싱어송라이터인 만큼 OST에 직접 참여했는데, 극중 그가 맡은 역할인 키이스가 속한 밴드의 대표곡인 ‘Start a fire’라는 곡을 선보인다.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를 통해 음악과 노래, 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 뮤지컬은 꿈과 현실 사이의 균형잡기를 표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장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고전 뮤지컬 영화의 매력을 아이폰과 유튜브 세대의 관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안무에도 중점을 두었다. 안무를 맡은 맨디 무어는 “그가 가진 엄청난 지식에 매료됐다. 다미엔 차젤레만큼 뮤지컬 장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는 감독은 어디에도 없을 것이다”라고 감탄을 표했다.

[ PRODUCTION NOTE ]

LA의 사계절을 담은 40일간의 로케이션

50벌의 주문 제작, 고전미 넘치는 특별한 의상이 주는 아름다움

는 꿈과 사랑, 열정과 희망이 가득한 영화임과 동시에 LA라는 도시에 대한 송가이기도 하다.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영화를 봄, 여름, 가을, 겨울, 총 4개의 챕터로 구성해 40일 동안 LA의 사계절 구석구석을 빠짐없이 담아냈다.

배우와 스탭들은 1949년에 첫 문을 연 재즈 클럽과, 레돈도 해변의 역사적인 라이트하우스 카페, 그리피스 공원 천문대와 같은 전설적인 장소에서 경외심에 말을 잃었다. 시간은 현대를 배경으로 하지만 속 모든 장소들은 과거와 현재를 오간다.

“창의력이 넘치는 감독과 함께 새롭게 LA를 볼 수 있는 기회였다. 때문에 아직 보여지지 않은 면을 발굴하려 노력했다. 왼쪽에는 1940년대의 할리우드가, 오른쪽에는 2016년이 기다리고 있는 셈이다. 도시 자체에 깃든 보편성을 이용하는 것은 감독의 생각이었다”고 프로덕션 디자이너 데이비드 와스코는 말했다.

또한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감정의 매개물인 색에 완전히 집중했다. 노란색을 가장 강조하는 동시에 영화 속 남성들은 대체로 흑백으로, 여성들은 컬러로 색을 입힘으로써 장면을 중립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의상도 마찬가지였다. 라이언 고슬링이 연기하는 세바스찬은 그의 성격처럼 특별한 고유성과 전통과 형식에 대한 존경이 느껴지도록, 거의 모두 주문 제작한 의상만을 고집했다. 의상 디자이너 메리 조프레즈는 50벌이 넘는 두 주연 배우의 의상을 주문 제작해 의상의 색채만으로도 캐릭터의 심리를 표현하는 경지를 선보인다. 특히 미아를 연기한 엠마 스톤에 대해 극찬했는데, “더할 나위 없는 뮤즈”라면서 “너무 사랑스러웠다. 마치 클래식 뮤지컬 속 여자 주인공 같이 빈티지부터 원색의 드레스까지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전하기도 했다.

단 한 번의 촬영으로 완성한 역대급 오프닝 장면

별들의 도시 위 실제로 벌어진 마법 같은 무대

눈을 즐겁게 하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의 향연

는 마치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듯한 생동감과 눈을 황홀하게 하는 다채로운 색상들을 스크린 위에 펼쳐놓는다.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예전부터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던 장면을 실제로 구현하기 위해 과 의 촬영 감독인 라이너스 산드그렌과 작업에 임했다. 그는 “다미엔 차젤레의 촬영에 대한 아이디어는 일반 영화의 상식을 훨씬 초월하는 것이었고, 굉장히 매력적이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다미엔 차젤레 감독은 모든 것이 촬영 현장에서 이루어지길 바랐고, 특수효과를 추가하고 싶어하지 않았다. 때문에 모든 스탭들은 엄청나게 많은 계획을 세워야 했고, 실현 가능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했다.

특히 그는 영화 고유의 마법과 같은 파란 밤하늘로 빛나는 밤장면을 실제로 담아내고자 했다. 이에 라이너스 산드그렌은 그러한 감독의 요구에 따라 쿨블루, 그린, 핑크를 강조하기 위해 색광 퍼레이드를 펼치기도 했다.

영화 속 가장 인상적인 장면 중 하나인 오프닝은 LA의 한 고속도로에서 완성됐다.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어떠한 실수도 용납되지 않았고, 3개월에 걸친 연습과 무한 반복되는 리허설을 통해 결국 단 한 번의 촬영으로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냈다.

두 주인공이 도시를 내려다보는 언덕에서 탭댄스를 추는 장면은 서로에게 한 발짝 다가서며 처음으로 빠져드는 중요한 장면이었다. 감독과 배우들은 미리 충분한 대화를 거쳤고, 결국 6분 동안의 원테이크 촬영으로 특별한 장면을 완성했다.

플라네타리움에서 두 주인공이 왈츠를 추는 장면 또한 가히 압도적이다. 제작진은 세바스찬과 미아가 아름다운 왈츠에 빠지는 순간 관객들도 함께 빠지길 원했다. 와이어에 매달려 허공에서 두 사람이 왈츠를 추는 이 장면을 위해 특별히 카메라 워크에 신경을 써야 했다.

라라랜드預告線上看

라라랜드演員

라라랜드劇照

라라랜드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라라랜드評論(29)

mRr0usFAn9Bc3Ry
mRr0usFAn9Bc3Ry
재미있단 말로는 부족한 표현
지나온 나의 청춘의 날들이 떠오른다
Karen
Karen
이런 류의 뮤지컬영화가 취향에 맞는다면.
Dean
Dean
동화 같은 완벽한 영상과 아름다운 재즈
마지막 라이언의 미소가 오래 남는다
WIUxmmlBzHWW5c5
WIUxmmlBzHWW5c5
꿈꾸는 바보들에 대한 가슴저린 찬가...
아스테어류의 기름떡진 미쿡 탭댄스가 거슬려서
그때는 패스했었는데,
지금의 코로나 덕분에 다행스럽게 건진 망외의 소득...
Loletta
Loletta
진심으로 멋진 뮤지컬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라라랜드> 이건 꼭 봐야합니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길위에 김대중 None  線上看 None
다큐멘터리  한국
01月01日 台灣上映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線上看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01月01日 台灣上映

노 베어스 No Bears  線上看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01月01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