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명 J劇情

코드명 J Johnny Mnemonic,은 1995에 발표 된 캐나다, 1995 액션,SF .0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로버트 롱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키아누 리브스,디나 메이어,아이스 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7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서기 2021년, 대기업(Corporatons)이 세계를 지배하고 치료법도 없는 질병, 신종 신경쇠약증 NAS가 인류를 위협한다.

테크놀로지가 정점에 이른 지구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기습적 침투로 붕괴 위기에 직면해있다. 컴퓨터가 인간의 사고와 감정을 대신해주며 추억까지 소프트웨어로 팔고 사는 시대다. 더구나 인류는 모든 전자기기가 방사하는 전자파에 의해 문명병, 죽음에 이르는 병인 NAS(New Nerve Attention Syndrome: 신경감퇴증)에 시달리고 있다.

실리콘 칩 메모리 확장 장치를 뇌에 이식해 놓은 조니(Johnny Mnemonic: 키에누 리브스 분)는 비밀정보를 입력한 후 의뢰인에게 전달하는 스페셜리스트이다. 그는 이 프로그램을 장치하기 위해 자신의 어린 시절 기억을 송두리째 지워버렸다.

하지만 조니는 머릿속의 칩을 제거하고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으려 한다. 인간으로 되돌아가고자. 그러기 위해선 비싼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그 돈을 마련하기 위해 조니는 위험한 마지막 거래를 떠맡는다.

세계에서 3번째로 규모가 큰 제약기업인 파마콤 소속 과학자 두명이 회사에서 빼낸 NAS 치료방법이 담긴 귀중한 데이터를 전달하는 것이다. 그러나 입력된 데이터는 조니의 용량을 훨씬 초과하는 것으로 최대한 빨리 다운로드 하지않으면 그는 곧 죽게 되는데...

코드명 J演員

코드명 J劇照

코드명 J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코드명 J評論(8)

maryrodriguezi8
maryrodriguezi8
영화가 어지럽다... 재미없다 다만 기억을 마음대로 넣었다 뺐다 하는 것은 인상적이었음
kimberl77816941
kimberl77816941
무식은 정말 못 말린다
elizabe68827320
elizabe68827320
의도가 이해하기 어려워서 좀 그렇지 거의 매트릭스 전초전이라 할 영화였는데. 아쉽네...
사람들에게 좀 어려웠던 듯. 컴퓨터 쪽 사람들은 이해했을텐데..
L08U2cGfndcLDNu
L08U2cGfndcLDNu
부분적으로는 몰라도 넓은 그림은 망친 거야.
Caroljohnsonfp1
Caroljohnsonfp1
오래전 봤던 영화인데
본전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었음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