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디네 Undine

0.0/10
共10評論
時長   90분
地區   독일
台灣上映   12月01日 202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5

評論  |  分享 

운디네劇情

운디네 Undine,은 2020에 발표 된 독일, 2020 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크리스티안 펫졸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폴라 비어,프란츠 로고브스키,마리암 자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20년12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도시개발 전문 역사학자이자 박물관 관광 가이드 운디네는 운명적인 사랑이라 믿었던 요하네스에게 실연당한다. 절망한 그녀 앞에 산업 잠수사인 크리스토프가 나타나고 그녀의 심장은 다시 뛰기 시작한다.

“네가 나를 떠나면 난 널 죽여야 해. 잘 알잖아.” 이별을 고하는 남자친구에게 툭 던지는 대사 위로, 여자의(폴라 비어) 무심한 듯 결연한 얼굴 클로즈업. 영화는 심상치 않게 시작한다. 도시개발 전문 역사학자이자 박물관 관광 가이드 운디네는 산업 다이버 크리스토프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다. 어느날, 크리스토프가 잠수 중의 사고로 코마 상태에 빠지고, 이제 운디네는 어떤 결단을 내린 듯하다. 전작 <트랜짓>의 두 배우 프란츠 로고브스키와 폴라 비어가 고스란히 출연하는 <운디네>는 전작과 연계선상에 있다. 운디네(물의 요정)라는 신화적 요소와 역사적 상처의 상징인 베를린을 결합하며크리스티안 펫졸트는 또 한 편의 울림 있는 멜로드라마를 완성한다. 올 베를린 영화제에서 폴라 비어에게 여우주연상을 안겨준 작품이다. (2020년 25회 부산국제영화제 / 서승희)

운디네預告線上看

운디네演員

운디네劇照

운디네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운디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