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사 2: 소림소자 Kids from Shaolin, 少林小子

6.5/10
共13評論
時長   100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이연걸   황추연   우해   우승혜   정람   계춘화   호견강   손건괴  
台灣上映   01月01日 1984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0

評論  |  分享 

소림사 2: 소림소자劇情

소림사 2: 소림소자 Kids from Shaolin, 少林小子,은 1984에 발표 된 중국 1984 액션,무협 영화입니다,영화는 장흠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연걸,황추연,우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용강을 사이에 두고 소림사의 제자인 천룡과 무당파의 제자인 봉씨가 앙숙으로 대치하며 살아간다. 천룡은 동생인 2용과 함께 모두 사내아이 뿐인 고아 여덟명을 키우고 있는 반면에 봉씨는 딸만 여덟을 낳고 아들을 낳지 못해 허탈해 한다. 그러자 자연적으로 천룡의 고아들을 싫어하게 된다. 천룡은 봉씨의 큰딸 대봉을, 2용은 둘째딸 2봉을 사랑하지만 봉씨가 딸 하나당 소 열마리를 가져와야 결혼할 수 있다고 하는 바람에 거의 포기상태에 이르른다. 그러자 고아 중의 큰형인 3용(이연걸)이 동생들을 데리고 결혼 유치작전에 돌입하게 되는데...

소림사 2: 소림소자演員

소림사 2: 소림소자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소림사 2: 소림소자評論(5)

Hardy
Hardy
있는 집 딸과 없는 집 아들이 결혼하면 잘 살까. 반대로 있는 집 아들과 없는 집 딸이 결혼하면 잘 살까. 흔하디 흔한 드라마 소재라서 너무 뻔한가. 드라마에서는 둘 다 불행에 빠진다는 것. 물론 드라마는 억지로 해피엔딩을 만드느라 마지막회에 가서 전부 천사표 인물이 되지만. 근데 서로 다른 신분인데 눈 맞을 일이나 있는지 모르겠다. 생각도 다르고 하는 일도 다르고 사는 곳도 다른데 연애나 제대로 할 수 있을까. 여자 부모님 앞에서 부족한 건 많지만 사랑은 부족하지 않다고 하면 딸을 선뜻 내어주실까. 정말 그것 말고는 아무것도 없는데.
patriciahilloa1
patriciahilloa1
같은 맥락의 스토리는 아니지만 1편의 주요 출연진들이 2편에도 나왔네요. 1편만큼이나 추억의 영화로 다시한번 흥미롭게 잘봤네요.
FgCEYhCoSqsLPDP
FgCEYhCoSqsLPDP
무당과 소림의 풍성한 액션에 순수함과 아기아기한 이성간의 설레임은 풋풋함 그자체. 1편과 전혀 다른 이야기지만 더 재미있다.
patrici02640855
patrici02640855
소림사 시리즈중 제일 떨어지는 작품. 걍 딱 가족영화 정도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