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he Photograph

0.0/10
共1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94분
演員   케이 통 림   인디 바렌츠  
台灣上映   01月01日 200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09

評論  |  分享 

사진劇情

사진 The Photograph,은 2007에 발표 된 인도네시아 2007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난 아크나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케이 통 림,인디 바렌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2001년도 PPP 프로젝트로, 6년 만에 완성된 작품. 가라오케 바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시타(Sita)는 고향에 있는 딸에게 생활비를 보내기 위해 매춘도 한다. 거주지를 새로 정해야 하는 그녀는 사진관을 운영하는 요한(Johan)의 집에서 세를 들어 살기로 한다. 시타는 요한이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으며, 그가 죽기 전에 세 가지 소원이 있음을 알게 된다. 이를 위해 시타는 요한에게서 사진을 배우기 시작하고, 마지막으로 요한은 시타를 통해 자신의 사진을 찍는다.

난 아크나스는 죽음을 맞이하는 사람의 자세에 대해 생각한다. 즉 누구나 죽음을 앞두면 무엇인가를 완성하고자 하는 욕망이 생기며, 요한에게 있어 그것은 가업을 이을 후계자를 찾는 것과 자신의 모습을 남기는 것이었다. 시타는 요한의 죽음을 준비하는 모습에서 삶의 가치를 다시 깨닫게 된다. 난 아크나스는 시타가 그랬던 것처럼, 관객 역시 요한의 마지막을 통해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되기를 바라고 있다. (김지석)

사진演員

사진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사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